양산맛집추천 양산 상견례장소 양산 한정식

 

 

모임장소나 상견례장소 돌잔치로도 좋을것 같은 양산맛집 추천 양산 한정식 맛있는 곳

 

경원궁 & 미나미

 

 

양산맛집 경원궁 & 미나미 다녀왔어요. 양산신도시쪽에 위치한 경원궁 & 미나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오신 고객들은 거의 단골이 될것 만 같은 고급식당이에요.

 

코스로 정말 저렴하게 내놓은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저렴하게 구성이되어 있더라구요,

서울에서 먹었으면 정말 이가격으론 못먹을만한 한정식과 일식들~~

 

생갈비 정식을 먹을까 하다가 사장님 정식을 주문해 먹어보았어요.

 

 

입맛을 돋우기 위해 전복죽과 함께 고바찌가 나오는데 요 고바찌는 정말 매력적인 맛이랍니다.

알로에즙을 달달하게 해서 예쁜 그릇에 담아 나오는데  요게 그렇게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고급 에피타이저 같아요!!

후룩 먹다보면 알로에 액이 진하게 입에 감돌면서 너무 맛있답니다.

 

 

 

신선한 고바찌와 샐러드로 입가심을 해준후 맛있는 음식 본격적으로 나오는데요

하나같이 예쁘고 예술적으로 음식들이 담겨나와 먹기도 아까웠던 양산맛집의 맛있는 요리들이에요!!

 

회에 양념된 양파를 싸먹는 사시미 샐러드는 직원분이 친절하시게도 먹기 좋게끔 감아 주시더라구요.

딱 한입크기로 예쁘게 싸주셔서 먹기 좋았어요!! ^^

 

 

 

 

 

 

 

 

 

 

사시미도 나오는데요~ 모듬으로 숙성시킨 선어를 내옵니다.

쫄깃하고 맛있는 사시미 ! 정말 신선해요~

 

 

사시미의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끔 무위에 사시미를 올려 나오는데 정말 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

 

 

 

 

 

 

 

 

 

 

 

맛있는 롤과 함께 대구 가마술찜이 나오는데요~~ 직원분이 하나하나 메뉴설명도 해주시니

알고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양산맛집이에요!!

 

대구찜은 정말 보드랍고 담백 그자체였어요.

별다른 진한 양념없이 대구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나온 맛있는 대구찜 ~

보들보들 너무 맛있었어요!!

 

 

 

 

 

 

 

 

 

 

 

 

 

 

 

 

꼬돌꼬돌 너무 맛있는 개불과 함께 문어 숙회가 나오는데 싱싱한 문어를 살짝 익혀 나와 질기지

않고 너무 쫄깃거리면서 맛있었어요!!

 

개불도 싱싱해서 먹는 내내 꿈틀 꿈틀 ~

개불을 잘 못먹는 지인덕분에 전 개불 포식 !!! 너무 맛있었어요!!!

 

 

 

 

 

 

 

 

 

 

 

 

 

 

 

 

야끼우동도 나와요!! 달달하고 맛있는 간장양념에 카츠오브시가 듬뿍 올라가  맛있었어요.

면발이 탱그르르 르 후루룩 먹기 딱 좋은 맛있는 야끼 우동!!

 

 

 

 

 

 

 

 

여기까지만 먹어도 딱 배가 부른데 매운탕과 함께 알밥이 나와요 ^^

밥까지 먹어야 한끼가 든든히 마무리된답니다.

안들어 갈것 같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비우게 된 맛있는 매운탕과 알밥 !!

 

알밥엔 알이 가득가득~~ 따뜻하게 돌솥에 나와 너무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도 나오는데 정말 바삭하고 튀김옷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두껍지 않으면서 너무 맛있는 튀김이었어요. 고구마도 달달하고 튀김옷 자체만으로도 너무 맛있었던 튀김 ~ ^^

 

 

 

 

 

 

 

 

후식은 요렇게 ~~~ 차가운 홍시와 함께 시원한 음료가 제공되요!!

후식도 어찌나 예쁘게 나오는지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아이스 홍시가 너무 시원하고 달달했답니다.

 

 

 

 

 

 

 

 

 

 

 

커피한잔 들고 햇볕이 너무 좋아 나와봤어요!!

어린이들 데리고 오는 가족들도 너무 좋을것 같은 놀이터에요!! 스카이 콩콩도 있고 놀이터가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식당에 자체적으로 상품권도 있네요!! 갈비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구요~~

갈비정식도 꼭 맛보고 싶은 맛있는 경원궁 & 미나미였어요

가족들과 함께 외식오고 싶은곳이네요 ^^

 

 

 

 

 

 

 

 

 

 

양산맛집추천 양산 상견례장소 양산 한정식

경원궁 & 미나미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1-2번지  스타프라자 4층

 

 

 

055-383-776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