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삼거리역맛집 강북매운낙지볶음맛집 미아삼거리낙지맛집

 

낙지일번지 미아삼거리점

 

 

 

 

 

 

 

 

 

 

 

 

알쌈낙지가 유명하고

날치알쌈이 무한리필인 낙지일번지에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갔어요 ㅋㅋ

 

낙지덮밥먹으러~!!!

 

 

 

 

 

 

 

 

 

 

 

 

매운 낙지를 파는 곳이라 그런지

반찬은 전체적으로

안 매운 종류들이예요!!!

 

콩나물이랑 샐러드랑 오이냉국이랑

그중에 제일 매운 순두부 ㅋㅋ

저 양념이 반찬들 중에서는 제일 매워요 ㅋㅋ

 

 

 

 

 

 

 

 

 

 

 

 

사실 맵다기보단 짭짤한 양념이구요 ㅋㅋ

 

 

 

 

 

 

 

 

 

 

 

 

진짜 매운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낙지 덮밥을 시켰는데

왜 볶음이 나오지? 하고 놀랬는데

낙지일번지는 밥 위에 올려나오지않고

따로 주면 각자 취향에 맞게

올려먹는데요!!!

 

 

 

 

 

 

 

 

 

 

 

 

낙지가 낙지가 아니예요~!!!

이렇게 큰 낙지를 본 적이 있나요?

전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같이 주시는 가위로

한입크기로 잘라서

밥이랑 같이 비벼먹어야해요

아니면 저 큰 낙지는 한입에 들어가지도 않거든요 ㅋㅋ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매콤한 양념 색깔~

그리고 사진에도 낙지의 탱탱함이

찍혔어요!!!!!!

 

 

 

 

 

 

 

 

 

 

 

 

우선 얼마나 매운지 감이 안오니까

조금만 퍼서 밥 위에 올렸어요!!!

 

흰 밥 위에 올리니까

왠지 더 매워보여요 ㅋㅋ

 

 

 

 

 

 

 

 

 

 

 

 

한쪽을 슥슥 비볐더니

점점 군침이 도는 비쥬얼로

바뀌어 가고 있어요!!!

 

 

 

 

 

 

 

 

 

 

 

 

낙지랑 새싹이랑 같이

한 숟가락으로 퍼서 먹으니까

매콤하면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좀 더 맵게 먹기 위해서

더 낙지를 추가해서

완전 빨갛게 해서 먹었어요 ㅋㅋ

 

물론 이번에는 매콤이 아니라

매운맛이었지만

이런 매운맛을 먹으러 온거니까

이왕 매울꺼 왕창 맵게 먹자! 하고

더 넣었는데

입에 불나서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

 

그래도 스트레스는 쫙 풀리는 느낌이랍니다~

 

 

 

 

 

 

 

 

 

 

 

그리고 매운 입은

오이 냉국으로 달래주면

금방 가라앉아서 좋아요~

 

기분나쁘게 매운맛이

입안에 오래남는게 아니라

맛있게 맵고 금방 사라지니까

매웠던걸 기억 못하고

자꾸 먹게되요 ㅋㅋ

 

 

 

 

 

 

 

 

 

 

 

 

마무리는

지중해산 요구르트예요 ㅋㅋ

 

지중해산 요구르트는 처음들어봤지만

뭐 그렇다니까

그렇게 믿고 먹었어요 ㅋㅋ

 

전 이날 지중해산 요구르트를 먹어봤답니다~!!!

여러분도 지중해산 요구르트 드시러

낙지일번지로 가보세요 ㅋㅋ

 

 

 

 

 

 

 

 

 

 

 

 

낙지일번지 미아삼거리점

 

서울시 강북구 송중동 54-211 1층

02-6988-1019

010-5465-577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