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포구 에서 가장 "회가 맛있는 횟집 추천" 경복궁회양념집

 

 

 

 

하트3

 

 

 

 

 

 

 

 

 

 

경복궁회양념집 은 소래포구 어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시장 근처 회집이라해서 별기대 안했는데

스끼다시부터 남달랐어요

신선한 해산물들로 스끼다시를 해 주는데

가격대비 깜놀했어요~~~ㅎㅎ

 

 

 

 

 

 

 

 

 

 

 

스끼다시에 야채에 회까지 나오는데

가격은 회값 정도여요

완전 저렴하면서 좋은 신선한 스끼다시와 회를 먹을수 있어

경복궁회양념집 강력 추천합니다요...ㅎㅎ

 

 

 

 

 

 

 

 

틀별한 모양이나 치장을 주지는 않지만

정성어린 솜씨로 도톰하면서 신선하게 잘 나왔어요...

 

양도 푸짐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네요

 

 

 

 

 

 

 

 

야채에 싸서 먹으니 넘 고소하고 부드럽고

식감도 좋고... 쫄깃함과 고소함이 조화롭네요

아주 맛있는 회여요

 

 

 

 

 

 

 

장만 찍어 먹어도 고소함에 아주 맛이 좋네요

 

 

 

 

 

 

 

스끼다시와 회를 먹고나면 얼큰하면서 시원한

매운탕을 끓여 주시는데 국물맛이 넘 좋아요

술이 확 깨는 느낌으로 시원하고 맛있는 매운탕 이어요

 

 

 

 

 

 

 

경복궁회양념집 은 소래포구에ㅔ서 찾기 쉽고 다양한메뉴들이

많아서 장을보고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저렴하면서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맛집이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