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섭지코지 근처 "섭지코지 흑돼지맛집" 커큐민흑돼지

 

 

 

ㅏㅏ

요리

 

 

 

 

 

 

 

 

제주여행중에 꼭 먹어봐야 하는 것중 하나가

바로 흑돼지 인거 다들 아실거여요...

 

섭지코지 관광후 주변에 흑돼지 정말 맛있는집을

알게 되었어요... 전통 제주 흑돼지만을 취급하는곳인데

고기가 맛있고 맛도 특별했어요..

 

 

 

 

 

 

 

 

더덕구이를 추가 주문했어요

더덕과 함께 구어 먹으면 색다르게 맛이 좋다고요

 

숯불에 굽는 더덕향도 너무 좋아요

 

 

 

 

 

 

 

양념 숯불 갈비인데 특별한 양념이라서 그런지

양념이 잘 베이고 숯불에도 양념이 타지 않아 좋았어요

 

더덕과 함께 구우니 고기 굽는냄새가 정말 좋아요

 

 

 

 

 

 

 

 

양념한 더덕이 아삭한 맛도 좋은데

살짝 구어 먹으면 고기처럼 쫄깃하고

양념이 더 잘베여 맛이 좋아요

 

 

 

 

 

 

 

 

 

 

흑돼지 한점에 더덕구이를 함께하니

넘 맛좋은 고기여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고소하면서 쫄깃해서 넘 맛이 좋네요

 

 

 

 

 

 

 

 

고기만 먹어도 짜지 않고 부드럽게 식감도좋고

아주 맛있는 양념 숯불 구이여요

 

 

제주가면 절대로 먹어봐야 하는 흑돼지구이

섭지코지에서 가장 맛좋은 훅돼지구이를

경험할수 있어요...커큐민흑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