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흑돼지가 맛있는 곳에서 싹 비우고 왔어요~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가 맛있는 탐라우돈정육식당에서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푸짐하게 차려진 상차림에 한번 놀랐는데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고 좋았어염~ㅎㅎ

고기가 준비가 되기 전에 은박접시에 김치도 준비가 되는데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에서 이게 완전 별미였답니다



은박접시에 나온 김치를 굽기 전에 구워먹는데

구운 김치를 흑돼지와 함께 먹으면 더더더 맛있게

흑돼지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가 맛있는 곳은

확실히 정육식당이라서 그런지 고기의 질이

어마어마하게 좋았어염ㅎㅎ

일반 고깃집에서 볼 수 없는 비주얼을 뽐냈는데요~




모듬을 주문했더니 다양한 부위별로

고기가 준비가 되었답니다

등갈비와 항정살, 그리고 가브리살까지!!

완전 너무 좋은 부위들이에염ㅎㅎ



육질도 너무나 부드럽고 육즙도 푸짐해서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먹고 또 먹고 또 먹고를 반복했던 것 같아염~

고기 부위별로 골라서 먹는 재미도 솔솔하고ㅎㅎ

정말 부위별로 식감이 달라서 더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처음에 준비된 김치와 고기를

함께 먹으면 완전 사랑!!

김치를 특히 싹쓸이 했구요^^




입안에서 터지는 육즙도 진짜 배터지도록

느낄 수 있었구요^^

흑돼지가 이리도 맛있는 고기였다니~~

왜 흑돼지 흑돼지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고기를 먹을 때 필수로 함께 먹으면 좋은

물냉면까지 시원하게 먹고 왔어염ㅎㅎ

육수도 진하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고기를 먹을 때는 된장찌개를

반드시 먹어야 하는데

된장찌개조차도 너무나 맛있었답니다

국물 맛이 정말 끝내줬어요ㅎㅎ




차돌 된장인줄 알았는데 해물 된장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더 시원하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 제주 여행에서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탐라우돈정육식당
제주 제주시 다랑곶2길 52
제주 제주시 노형동 1040-2

064-744-993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