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보양음식맛집 남양주 백숙 한그릇 먹고 왔어요~




맛있는 영양만점 백숙을 맛보러

여름보양음식맛집 하늘가든을 다녀왔답니다~

생능이버섯이 들어간 닭백숙으로 정말 영양만점이였어염ㅎㅎ



백숙은 고기가 질기지않고 부드러웠는데

다 먹은 다음에는 죽을 넣어서

닭죽도 맛볼 수가 있었답니다~

아 다시 또 먹고 싶네염ㅎㅎ








남양주 백숙을 맛볼 수 있는 곳은 바로 하늘가든이였는데

하늘가든은 반디마을로 들어서면 바로 보여소

찾기가 상당히 쉬웠답니다~





실외에 넓은 족구장도 있기 때문에

남양주 워크샵이나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너무 괜찮을것 같았어염~

맛있는 것도 먹고 게임도 즐기고^^








그리고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과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실외에서 즐기기에도 문제가 없는 곳이였어염~

여름보양음식맛집 진짜 여름에는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였답니다!





실내 테이블 자리도 넓게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정말 넓게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가 있어서

마음에 쏙 드는 곳이였답니다~






이렇게 룸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회식할 때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음식도 맛있고 공간도 많고 참 좋았어염ㅎㅎ




하늘가든 앞에 시원한 냇가도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괜찮더라구염ㅎㅎ

음식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편인데

환경도 좋아서 다음에 부모님과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였답니다~


여름보양음식맛집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욤!









하늘가든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시우리 313-3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고래산로291번길 6

031-576-424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