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에서 노량진찜 맛있는 횟집을 다녀왔어요!!

 

노량진역에서 5분거리이고요

조개낌으로 유명한 노량진맛집이에요

참고하시라고 약도 올려드려요~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1동 112-5벚ㄴ지

02-827-0045

 

 

 

 

 

 

노량진맛집에서 세꼬시도 먹고 노량진횟집의 자랑 노량진찜도 먹었어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는 노량진맛집이기에 더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네요

 

 

 

 

노량진맛집에서 먹을 때 참고하시라고 메뉴판 올려들여요

 

 노량진횟집에서 제일 유명하고 맛있는게 조개찜인데요

노량진맛집에서 맛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조개로 꾸며진 독특한 시계였어요

독특해서 이뻤어요~

 

 

 

 

노량진맛집에서 나오는 반찬 중 하나인 단호박샐러드인데요

노량진맛집의 이모님께서 음식 솜씨가 좋으셔서 반찬 하나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세꼬시를 시켜 먹었는데요 싱싱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노량진횟집에서 저렴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것 같네요

 

 

 

 

노량진맛집에서 자랑하는 노량진조개찜이에요

조개랑 소랑 새우등이 다양하게 들어간 조개찜이에요

 

 

 

 

조개구이와는 다르게 찜으로 다 쪄서 나오기 떄문에 데펴가서 먹은 되요

조개를 찜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한 노량진맛집의 특성이에요

 

 

 

 

노량진횟집에서 나오는 조개찜은 쪄서 나오기 때문에 비린내도 그렇게 심하지 않아요

 

 

 

 

조개도 소라도 쫄깃하니 너무나 맛있게 나왔어요

정말이지 마음에 드는 노량진 조개찜 횟집이에요

 

 

 

 

주변에 학생들이 많았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저렴한 편이라서인지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것 같아요

싱싱한 조개와 새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노량진 횟집이에요

 

 

 

 

노량진맛집에서 나오는 칼국수인데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먹고 싶어지는 국물이었어요

 

노량진맛집에서 먹은 조개찜, 세꼬시 너무나 잘 먹고 배부르게 집에 돌아가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