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 회식장소로 좋은 수원고기집

 

 

 

도적

 

 

수원맛집/ 수원회식장소/ 수원고기집

 

 

이번에 수원에서 동창모임이 있어 다녀온 맛집이에요.

수원맛집은 일자테이블로 이어져있어 회식장소나 단체모임장소로 좋을것 같더라구요

실내도 밝은 분위기보다 살짝 어두워 식사하며 술한잔 하기에 좋은것 같아요

노란조명의 은은한 불빛이 조용한자리로도 좋고

환풍기가 위쪽에 설치되어 있어 연기가 금방빠지고 옷에 냄새도 덜베이더라구요

 

 

 

 

 

수원맛집/수원고기집/수원회식장소 추천 

도적 수원점 :031-267-4258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0-8

 

 

 

수원맛집 수원고기집 수원회식장소 도적★

 

 

수원맛집에 도착!

외부는 나무재질로 되어있고 내부는 꽤 넓고 많은 테이블이

일자로 이어져 있었어요

고기집치곤 내부가 깔끔하고 정돈되있는 느낌이었구요

분위기나 테이블정돈이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좋을것 같았어요.

제가 맛집탐방을 간 날도 외식이나 단체모임으로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수원맛집은 고기메뉴 외에도 후식으로 즐길수 있는 김치칼국수,

물/비빔냉면 , 비빔국수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칼삽겹과 김치칼국수를 주문햇어요

 

주문한 두툼한 칼삼겹이 먹음직스러워요

삼겹살의 맛은 고기의질과 두께에서 판가름 난다고 하던데

전 이정도 두께의 고기가 가장 맛이 좋더라구요.

생삼겹임에도 맛나보였고....

같이 나오는 야채들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집이었어요.

 

 

 

 

 

수원고기집의 칼삼겹은 삼겹살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나오구요

고기를 어느정도 익히고 난후 잘라져 소금, 후추로 간을해

다시나오면 나머지를 더 구워먹는 방식이에요

초벌을 한후 양념을 해서 다시 구워먹으니 두꺼운 고기에

양념도 잘 베고, 생각보다 빨리 구워지더라구요.

 

 

 

 

고기기름이 적당히 베인 , 불판을 두른 김치도 넘 맛있었어요

고기집은 역시 김치맛도 중요한듯!!

 

 

 

 

 

삼겹살은 소금과 후추간을 해서 그런지 고기에 잡내가 빠지는것 같고

양념없이 고기를 먹어도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보통 고기집을 가면 몇점 먹고 안주를 잘 안먹게되는데

수원맛집의 고기는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술안주하기에도 좋고 두툼한 고기가 배를

든든히 채워주기 충분했어요

 

 

 

 

 

후식으로 주문한 김치칼국수는 양은냄비에 불로 끓여 육수에 칼국수와

만두등을 넣어먹는 방식인데요

걸쭉하면서 얼큰한 국물이 속을 풀어주고

칼국수 면도 잘 불지 않아서 맛있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어가는 김치칼국수..

수원고기집에 간다면 후식으로 김치칼국수강추입니다

 

 

얼큰하고 시원해서 국물을 계속 떠먹은것 같네요

술한잔하며 동시에 해장까지 되는 기분이었어요

 

 

김치칼국수맛때문에 오시는 단골분들도 많다고 하니

밥한공기씩 주문하시는것보다 두분이서 하나씩 주문해

드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오랫만에 만난 동창인지라 얘기좀 하면서 먹어야할텐데

고기맛이 좋으니 첨엔 허겁지겁 먹는라

대화단절..ㅎㅎ

 

 

 

 

 

 

수원맛집은 단체손님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시끌벅적하지도 않고 너무 조용하지도 않은

적당한 내부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

 

 

 

 

 

수원에는 다양한 맛집이 많지만..

고기 드시는 분들이라면 도적 수원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고기의 잡내가 전혀없고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고기집이었답니다.!

 

 

 

수원맛집 수원고기집 수원회식장소 도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