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맛집 안산중국집 시흥모임장소

 

 

 

포청천

 

 

 

 

 

 

 

 

 

 

 

 

할머니 생신잔치로 갔었던

포청천~

할머니가 계신 곳에서 가까운

시흥에 있는 중국집에 가기로 했어요~

전에 할머니가 한번 가보시고는

맛있다고 하셨던걸 기억해서!!!! ㅎㅎ

 

 

 

역시나 매우 좋아하시더라구요~

 

 

 

 

 

 

 

 

 

 

 

 

중국술이랑 중국장식인형 등으로

중국집 분위기 중국에 있는것 같았어요~

 

 

 

마오타이주라는

저 술은 엄청 독하다던데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포청천은 모든면이 수타면이라고 해요!!!

요즘 수타면은 별로 없는것 같던데

확실히 수타면이 기계로 뽑은

면보다는 훨씬 쫄깃쫄깃한거 같아요!!!

 

 

 

 

 

 

 

 

 

 

 

 

2층은 단체석으로

우리가 예약한 자리를 비롯해서

다른 팀들도

가족모임 장소로 오시는거 같아요~

 

 

 

 

 

 

 

 

 

 

 

할머니가 시키신 짜장면~!!!

 

 

 

 

확실히 향부터 맛있어요~

할머니가 오고싶어하시는

이유가 있었네요!!!

 

 

 

 

 

 

 

 

 

 

면이 좀 도톰해서

할머니가 드시기 불편할줄 알았는데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드시는데 어려움이

없더라구요 ㅎㅎ

 

 

 

 

 

 

 

 

 

 

 

전 백짬뽕을 시켰어요!!!

 

 

 

요즘 백짬뽕을 파는데가 많아서

포청천의 백짬뽕은 어떤맛인지

엄청 궁금했어요!!!

 

 

 

 

 

 

 

 

 

 

 

국물이 우선 엄청 진해요~

담백한 맛이 좋더라구요!!!!!!

옆에 앉아계시던

할머니께서 짜장면 드시면서

국물을 뺏아드셨어요 ㅎㅎ

 

 

 

 

 

 

 

 

 

 

 

역시나 수타면이라는게 티가 나는

고르지 않는 면빨~!!!!!

하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는게 아니니

먹으면서도 어찌나 맛있는지

원래 짬뽕먹을때 좀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하나도 안 남겼어요 ㅎㅎ

 

 

 

 

 

 

 

 

 

 

 

 

조개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조개는 속살만 쏙 빼서

할머니한테 드렸어요!!!!

 

 

 

우리 할머니

짜장면 드시면서

백짬뽕 국물이랑 조개랑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포청천에서 맛있다는

칠리새우도 하나 시켰어요!!!!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다들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특히나 할머니가요!!!

 

 

 

 

 

 

 

 

 

 

 

 

이렇게 큰 칠리새우는 처음봐요~

저희 동네에도 중국집에서 칠리새우를 파는데

이렇게 큰 새우는 없었던거 같아요~

 

 

 

 

 

 

 

 

 

 

 

안에도 살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우니까

할머니도 우리도 모두 맛있게 먹고왔어요^^

 

 

 

이제 생신이 아니셔도

자주 모시고 가려구요~

 

 

 

 

 

 

포청천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861-7

031-319-229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