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리 맛집 소고기/조개구이 무한리필 나는 무한리필이다

 

 

 

나는 무한리필이다

 

 

 

 

 

 

경기도 남양주 오남리에 위치한 나는무한리필이다!!

상호명 답게 아주 통큰~

오남리 맛집을 다녀왔어요.

 

 

요즘 샤브샤브,조개구이,고기,해산물등

무한리필 전문점이 정말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조개구이와 소고기, 돼지고기까지

몽~땅 무한리필이 가능한 오남리 맛집이에요!!

 

 

 

 

 

 

 

조개의 종류가 무려 13가지 이상이 되고

살아있는 신선한 조개만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더워져 해산물을 먹기 꺼려지는데

오남리 맛집이라면

일반 조개구이집을 가는것보다 더 저렴하면서 맛나게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조개구이 뿐만 아니라 제주생돼지 고기와

생 소고기까지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곳이라

가격면에서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일반 무한리필전문점과 마찬가지로

가격이 정말 착했어요...ㅎㅎ

 

 

이런곳이라면 단체모임이나 가족외식장소로

너무 좋을것 같네요.

 

 

 

 

 

 

질좋은 해물 ( 맛조개 동죽 생합 우럭조개 소라대합 참조개 키조개

석굴 가리비 새우 피조개 등등...)

 

그리고 A등급의 제주 생 돼지고기

특등급 생 소고기만을 사용하는 오남리 맛집!!

 

 

일반 고깃집이나 조개구이집을 가는것보다

훨씬 실속있을듯 합니다.

 

 

 

 

 

 

 오남리 맛집은 소고기 무한리필과 조개구이 무한리필로

저녁때면 손님들로 내부가 가득 차요~

다행이 홀이 넓고 매장앞에 주차장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대기도 없고~ 편하게 주차하고 먹을수 있었네요.

 

 

 

 

 

 

일단 저희는 셀빠에서 이것저것 담아 놓고

조개구이와 고기를 담아 먹었는데요

 

 

 

 

 

 

셀빠도 꽤 잘나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밑반찬들도 보이고...

야채들과 샐러드도 다양한데다

시원한 물김치와 수정과도 있더라구요

 

 

야채들과 쌈채소 그리고 잡채와 물김치 등 몇가지 찬들을 담아

자리에 셋팅해두고..

먼저 고기를 골라 배를 든든히 채우고

조개구이로 술안주 삼아먹자며 계획적으로 먹기 시작했죠..ㅋㅋ

 

 

고기는 갈비와 안창, 토시살, 등심, 갈비살, 제주가브리살

삼겹살 제주목살, 항정살등 제주산 돼지고기와 등급이 좋은

생 소고기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제주 목살과 가브리살, 그리고 등심을 조금씩 담았어요

무한리필전문점인만큼 한가지를 많이 먹는것보다

소량씩 다양하게 먹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먹음직스러운 생고기!!

 

 

 

 

 

 

구워주면서 밑반찬들과 샐러드로 출출함을 달래고~~

구워진 고기로 허기를 채웠죠~

 

 

 

 

 

고기가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부드럽고 맛나요!!

 

 

 

 

 

고기의 질이 좋아서 고기 특유의 잡내도 나지 않았고..

고기 육질이 부드러워 입안에 살살 녹는것 같더라구요~

 

 

 

 

 

기름잘잘 흐르는 고기가 아니라 느끼함도 덜하고

종류별로 먹어서 그런지, 금방 질리지 않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맥주한잔 하기 위해, 적당히 고기로 배를 채우고

조개구이를 먹기위해

조개류들을 담아왔죠~

참, 여긴 음료수도 무한 공짜이기 때문에

술 못드시는 분들도 반가울것 같네요 ㅎㅎ

 

 

 

 

 

 

생글생글~~

 

 

 

조개구이는 간단하게 한접시만 담아왔는데~

이미 배부른상태여서 술안주삼아 먹었어요

무한리필집에 가면 유난히 배가 빨리 부르는것 같아요 ㅠㅠ

(맥주 덕도 있겠지만..ㅋ)

 

 

 

 

 

간단히 석화와 새우 피조개등 담아와서 구워먹엇는데

조개나 새우등~ 넘 싱싱해보이더라구요

 

 

 

 

 

이미 수족관을 확인하고 와서

안심한 상태였지만

맛을보니 그 신선함이 더 잘 느껴지는듯 해요~

탱탱하고 큼직큼직한 조개살이~

흐물거리지 않아 좋더라구요

 

 

 

 

 

 

 

소고기, 돼지고기, 조개구이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맛볼수 있어 왠지 뿌듯~~뿌듯~~

 

배불러서 움직이지도 못할정도였는데

먹을게 눈앞에 있음 왜 자꾸만 손이 가는지..ㅋㅋ

 

 

먹고..먹고..

 

넘 푸짐하게 먹고 온것 같네요~^^

 

 

 

 

 


나는 무한리필이다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602-4 대한아파트 앞
031-575-8507

 

 

 

 

 

 

 

문자오남리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 조개구이 무한리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