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워터파크근처펜션 천안예쁜펜션 충남팬션 서울근교펜션





뚜아에무아펜션 in 에벤에셀펜션










교회에서 수련회를 다녀왔다는 친구가

적극 추천해줬던 천안예쁜펜션 뚜아에무아펜션이예요~

뚜아에무아펜션은 선교사의 작은 쉼터로 시작한 에벤에셀펜션 안에 자리잡은 펜션이라더라구요~

펜션 속 펜션이라 하니 뭔가 흥미로운 것 같았어요 


그리고 또 하나, 바로 뚜아에무아 라는 이름에 있는데요,

뚜아에무아 는 프랑스어로 '너와 나'를 뜻한다는데

이름의 속뜻을 알고나니 친근함이 더 해지더라구요~










그래도 교회 다니던 친구의 추천이라 펜션 분위기가

약간 기독교풍(?)이 풍기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직접 뚜아에무아펜션을 가보고는

제 생각이 짧았다는 것에 반성을 좀 했었어요 ㅋ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풍스러움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가구라던가 소품들도 엔티크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훨씬 예뻤던 뚜아에무아펜션이였기에

펜션을 둘러보다가 문득 친구 생각이 나서

친구에게 전화해서 예쁜 펜션 추천해줘서 고맙다고 했어요 ㅋㅋ










무언가 비밀의 통로와 연결될 것만 같은 계단을 올라가면










추억의 다락방을 연상케하는 방이 나와요~

어릴 때 놀던 추억의 그 곳과 많이 닮아있어서

잠시 회상에 잠겼었던 것 같아요










야경마저 예뻤던 뚜아에무아펜션이예요~










펜션 옆에 운치 있게 자리한 바베큐장인데요~

컴컴한 밤에도 조명이 환하게 켜있어서

저녁에도 야외에서 맛있는 바베큐를 먹을 수 있었어요~










지글지글 굽는 소리가 그야말로 환상적이였는데

고기 굽는 소리보다 침 넘어가는 소리가

더 크게 들렸던 것은 저 때의 기분탓이였겠지요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식사 시간~~

운치있는 야외에서 먹으니

고기 맛이 더 좋더라구요~~


드라마 속 주인공마냥

엔티크함이 더해져 고풍스러웠던 펜션과

운치있는 바베큐 파티,

그리고 뚜아에무아펜션을 알게 해준 친구

모두 고맙게 느껴졌던 하루였어요~





에벤에셀펜션


041-557-3109

010-6484-3109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북면 운용리 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