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펜션 바다가보이는펜션 속초럭셔리펜션

 

 

 

 

소노하임

 

 

 

 

 

 

 

 

 

 

 

 

날씨도 점점 선선해지고 해서

속초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속초에 놀러갔다가

바닸가에 엄청 크고 예쁜 펜션을 짓고있길래

이름을 기억했다가 찾아봤더니

완공을 했더라구요 ㅋㅋ

 

 

 

이름부터 멋진 소노하임

sonoheim

 

 

 

 

 

 

 

 

 

 

 

 

 

밖에서 보기에도 객실이 꽤 많은데

저 창문들이 다 바닷가를 향하고 있으니

어느 방에서든 바다를 볼수있어요!!!

 

 

바다 보이는 펜션 와보는게

소원이었는데

소원성취~!!!

 

 

 

 

 

 

 

 

 

 

 

 

객실로 이동하면서 보니까

건물 사이로 바다가 보이네요~

왠지 이런 작은 틈새 사이로

바다를 보니까 재밌는거 같아요~

 

 

객실에서도 맘껏 볼수있지만

이상하게 지나가면서

발걸음이 한번씩은 멈추더라구요 ㅋㅋ

 

 

 

 

 

 

 

 

 

 

 

 

큰 티비와 함께

큰 거실을 멋지게 채운

노을 사진의 액자!!!

 

 

요 티비만으로도 왠지 럭셔리 해보였는데

그게 끝이 아니라

시작이더라구요 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새 소파의 냄새가 나서

괜히 집에 소파를 새로 들여놓은것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

 

 

 

 

 

 

 

 

 

 

 

 

스파를 발견하고는 바로 물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아직 바다에 들어가기는 이르니까

그냥 일찍부터 스파를 하려구요~

 

 

얼마만에 해보는 스파인지 모르겠네요~

스파만 보고있어도 황홀해요~ ㅋㅋ

 

 

 

 

 

 

 

 

 

 

 

 

객실에서 이렇게 바다가 보이니

너무 신기했어요~

 

 

객실 구경하다 말고

베란다에 서서

바다만 한참을 보고있었어요~

바람이 좀 부는날씨여서

파도도 많이치고

바다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이렇게 베란다에서

바베큐도 할수 있어요~

저녁을 먹으면서도

다른사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편안한거같아요!!!

 

 

딱 우리만의 공간으로 사용할수있어서

굿굿굿~!!!

 

 

 

 

 

 

 

 

 

 

 

 

테이블도 아직 새거~

 

 

아니면 전에 왔다간 사람이

완전 깨끗하게 썼어요 ㅋㅋ

저희도 우리의 흔적하나 남기지 않겠다고

어찌나 조심했는지!!!

ㅋㅋㅋ

 

 

 

 

 

 

 

 

 

 

 

 

베란다 구경을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예약을 하면서 보니까

소노하임은 모든 객실이 복층이더라구요

 

 

2층에서 1층과 베란다, 바다까지

모두 볼수있으니까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여기가 우리 집이면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만 살거같아요 ㅋㅋ

 

 

 

 

 

 

 

 

 

 

 

 

침대는 부드러운색이었어요!

이런 깔끔한 분위기의 침대~

 

 

저녁에 스파를 하고 누우니

폭신폭신한 침대가

나를 꽉 찹고 안 놓아줘서

아침에 못 일어날뻔했어요 ㅋㅋ

어찌나 꿀잠을 잤는지!!!!!

 

 

 

 

 

 

 

 

 

 

 

 

옥상에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구경갔어요~

 

 

지금 이용해도 물이 엄청 차지 않아서

괜찮다고 하셨는데도

아직 물에 들어갈 엄두가 안나서 ㅋㅋ

이번에는 구경만 했어요!!!!

 

 

한여름에 오면

펜션 바로앞에 바다에서 놀고

스파하면서 놀고

옥상 수영장에서 놀고~

소노하임에만 와도

피서는 끝이겠어요 ㅋㅋ

 

 

 

 

 

 

 

 

 

 

 

 

생각보다 꽤 큰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들이랑 와도 좋을거같아요

 

 

아이들은 수영하면서 물놀이하고

 

 

 

 

 

 

 

 

 

 

 

 

아마 어른든은 100% 여기 앉아서

바다를 보겠죠?

ㅋㅋㅋ

 

 

 

 

 

 

 

 

 

 

 

 

궂이 바다까지 나가지 않아도

바다를 마음껏 볼수있었어요

완전 좋더라구요~

 

 

속초는 매번 멀게 느껴졌는데

그래도 소노하임에

자주 오고싶어질꺼같아요!!!

 

 

 

 

 

 

 

소노하임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청간리 1-41

033-633-744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