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근처맛집 펜트하우스근처횟집 제주도별미횟집

 

강정포구횟집

 

 

 

 

 

 

 

 

 

 

 

 

제주도 갈치조림이 엄청 먹고싶어서

제주도에 들른 김에

제주도 맛집으로 유명한 강정포구횟집에 들렀어요

 

여전히 손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갈치조림을 시켜놓고

맛을 봤는데 제가 그리워하던

딱 그 맛이었어요

 

조금더 쫄아야 맛있으니까

보글보글 끓이는데

못참고 안에 들어있는

감자를 조금씩 잘라서 먹기도 했어요

 

 

 

 

 

 

 

 

 

 

 

국자만한 큰 갈치가 큼직하게 들어있고

살이 통통하게 올라있는게

딱 봐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다들 군침을 삼키느라

아주 난리였어요

 

 

 

 

 

 

 

 

 

 

 

 

크게 펐는데도 너무 뜨거워서

우선 살짝 살만 발라내서 먹었는데

살이 부드러워서 씹을게 없더라구요

 

 

 

 

 

 

 

 

 

 

 

 

결국 국자로 한 덩어리 큰 걸 잡고

앞접시에 덜어서 통채로 먹기 시작했어요

 

국물도 엄청 진하면서

살은 부드럽고

이 맛이 왜 다른집에서는 안나는지 모르겠네요

 

 

 

 

 

 

 

 

 

 

 

 

살이 부드러우니까

뼈 바르기도 너무 쉽고

그래서 다 발라놓고 살만 퍼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국물이랑 살이랑 밥위에 올려서

한 숟가락 크게 떠 먹었는데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그 맛이 떠올라

침이 꼴깍꼴깍 끊임 없이 넘어갑니다

 

 

 

 

 

 

 

 

 

 

 

갈치는 다 먹었지만

그래도 국물이 너무 아까워서

밥을 비벼먹었어요!!!

 

아 점점 쫄아든 국물은

아까보다 훨씬 맛있어서

밥을 안 비벼먹을수가 없었어요

 

 

 

 

 

 

 

 

 

 

 

 

아마 이렇게 갈치조림에

매일매일 밥을 먹을수 있다면

이제 더워지는 날씨에도

밥 맛이 없을 일은 없겠어요

 

 

 

 

 

 

 

 

 

 

 

강정포구횟집 앞에서

올레 7길이랑 만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다도 보고

올레 7길도 걷다가 왔습니다

 

제주도는 먹을것도 많고

걸을곳도 많고

쉴곳도 많고

올 때 마다 이사오고 싶은 곳이네요

 

 

 

 

 

 

 

 

 

 

 

강정포구횟집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 4686-2

064-739-004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