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거리맛집 탑동맛집 제주도흑돼지맛집

 

화로향

 

 

 

 

 

 

 

 

 

 

 

 

 

흑돼지를 먹으려고 고민을 하다가

탑동 근처에 흑돼지거리가 있다고 해서

친구랑 흑돼지거리에서 만나기로했어요

만나기로 한 친구는

이미 흑돼지거리맛집인 화로향에

들어가 앉아있었어요

 

 

 

 

 

 

 

 

 

 

 

 

 

우린 생오겹을 주문하고선

얘기꽃을 피우고있었는데

이 친구랑 만나면

맨날 쓸데없는 얘기만 하는데도

시간도 엄청 잘 가고

너무 재미있어요

 

 

 

 

 

 

 

 

 

 

 

 

싱싱한 야채도 나오고

 

 

 

 

 

 

 

 

 

 

 

 

생 오겹이 바로 나왔는데

엄청 싱싱해보였어요

 

얼었다나온게 아니란게

눈에 딱 보였으니까요!!!!!!

 

 

 

 

 

 

 

 

 

 

 

 

고기를 올려놓고

김치랑 버섯이랑 콩나물이랑도 올려놓고

 

 

 

 

 

 

 

 

 

 

 

 

이 젓갈소스도 너무 뜨거워서 내렸다가

다시 올리고!!!

 

무슨 소스였는지 들었는데

그새 까먹었네요

 

 

 

 

 

 

 

 

 

 

 

 

고기가 노릇노릇 익으니까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 익은 고기를 찾아 찾아서

한입 쏙 먼저 먹었어요!!!

 

 

 

 

 

 

 

 

 

 

 

고기를 먹으니까

신기하게 된장찌개가 먹고싶어져요

아까까지만해도

미리 나와있었는데도

별로 생각이 없었는데 말이죠

 

이래서 고기집에서는 된장찌개를 주나봐요

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맛있는 고기는

젓갈소스에 찍어서 먹는게

최고예요!!!!

맛있는것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그 중 최고는

이 소스에 찍어먹는거랍니다!!!!

 

 

 

 

 

 

 

 

 

 

 

 

상추보다는 깻잎을 좋아하는 친구는

깻잎에 가지런히 고기와

기타 등등을 올리고

싸먹어요!!!

 

전 싸다보면

상추 한가득 들어가서

사진 찍어도 이상하던데

친구는 참 맛있게 잘 올리네요

 

 

 

 

 

 

 

 

 

 

 

 

 

손님이 많아서 조금은 늦게 나온

계란찜!!!

근데 너무맛있어서

늦게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빨리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제주 흑돼지예요!!!

부드러우면서 탱글탱글한 살은

먹어도 질리지도않고

더부룩하지도 않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다고

친구는 2점을 집어가다

나한테 딱 걸렸어요

 

 

 

 

 

 

 

 

 

 

 

 

배가 불러갈때는

이렇게 무쌈에 싸먹으면

입도 개운하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모두가 아는 나의 맛있게 먹는 방법!!!!

 

 

 

 

 

 

 

 

 

 

 

 

다 먹고 볶아먹는 볶음밥!!!!!

화로향 볶음밥이 제주도 최고라는

친구의 뻥을 믿어보기로 하고

시켰는데

음... 제주도 최고 맞는거같아요!!!

 

 

 

 

 

 

 

 

 

 

 

직원분이 살짝 눌려서 드시라고 햇는데

성질 급한 전 먼저 한 숟가락 먹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또 먹을래다

살짝 눌려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눌리는 동안

서비스로 나오는 냉면을 먹었어요

조금 나와서 아쉬울줄 알았는데

오히려 고기를 먹고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기에는

양이 완전 적당했어요!!!!!

 

 

 

 

 

 

 

 

그사이 타지도 않고 고소하게 눌은 볶음밥위에

다시한번 김을 뿌렸어요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박박 긁어먹었는데

바닥이 안 타있어서

어찌나 맛있던지!!!!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까

마지막으로 한잔 짠~!! 하고 마무리 하고 나왔어요~~~

 

 

 

 

 

 

 

 

 

 

 

 

 

화로향

(흑돼지거리에 위치)

 

제주도 제주시 건입동 1399-2

064-724-4050

 

1399-2 gunipdong jeju city (jeju blackpig stre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