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맛집 이태원맛집

 

 

 

 

 

유황오리 나주곰탕

 

 

 

02-790-4903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36-35

 

 

 

 

 

 

 

 

오리가 맛있기로 소문난 이태원맛집 유황오리 나주곰탕를 다녀왔어요~

엔티크한 가구들로 실내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장식품들이 눈에 들오는 곳이에요

깨끗한 실내 인테리어 인상적인 곳이에요

 

매장입구에 들어서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좋은 곳이에요

 

 유황오리 나주곰탕에서는 나주곰탕도 유명하고 맛있지만서도요

유황오리는 취급하는 곳이에요

 

오리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되는 용산구집이기도 하네요

 

 

 

 

 

 

 

 

유황오리 나주곰탕집에서 주문한 이태원맛집 음식은 유황오리해물전골이에요

몸에 좋은 오리도 들어있지만서도

해물도 들어있어서 재료만 보더라도 딱 몸에 좋을 것 같은 음식이에요

 

 

 

 

 

 

 

 

오리기름인 몸에 좋은신 건 누구나 다 아시라고 생각이 들어요

맑은 국물에 올라온 오리기름에

맛있는 해산물과 오리의 조합이 환상적으로 보이는걸 엿볼 수 있어요

용산구맛집에서 맛 볼수 있는 엄청난 보양식이랍니다~~

 

 

 

 

 

 

 

 

유황오리 나주곰탕 용산구맛집의 국물은 맑고 진한데요

그런 국물과 함께 전복과 오리를 같이 먹으면

이만한 보양식이 따로 없어요

맛도 진하고 개운하니 너무 맛있어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용산구맛집의 유황오리 나주곰탕의 요리에는 유황오리도 넘쳐나지만

가리비와 살아있는 통낙지도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정말이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정도의 푸짐한 양이었어요 

 

 

 

 

 

 

 

 

용산구맛집 유황오리 나주곰탕에는 몸에 좋은 음식이다보니 전복도 들어있어요

전복도 너무 쫄깃하고 국물이 잘베어 간도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밤 대추 등의 몸에 좋은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전복도 크고 싱싱하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는거 있죠~

 

 

 

 

 

 

 

 

흔히 볼수 있는 이태원맛집의 보양식이 아닌가 싶네요

국물도 맛있고 안에 들어간 재료들 하나하나 다 맛있으니

이를 표현할 길은 없네요

 

직접 이태원맛집을 가셔서 드시는 방법을 추천할 따름이에요

 

 

 

 

 

 

 

 

유황오리껍질, 유황오리살코기,통낙지, 전복

국물까지~ 몸에 좋은 것들만 가득들어 있는 이태원맛집이네요

유황오리 나주곰탕 오기를 다시 한번 잘 한 것 같아요

 

 

 

 

 

 

 

 

이태원맛집의 유황오리해물전골을 다 먹고

난 뒤에 먹는 볶음밥 재료들이에요

볶은 김치에 따뜻한 밥!

이 재료들이 모여서 어떤 맛을 낼지는

먹어본 사람많이 알수 있는 용산구맛집의 유황오리 나주곰탕이에요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을 먹었어요

역시 용산구맛집에서 유황오리를 먹고 난 뒤에 먹는거다보니

빼먹을 수가 없는 코스인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지만서도요

보양식이 따로 없다보니 몸이 건강해지는 소리가 들리는

용산구맛집 이태원맛집 유황오리 나주곰탕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