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맛집 신림동맛집 신림동회식장소




불타는 왕대포





   02-877-3214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434-14






※신림역맛집 신림동맛집 신림동회식장소



국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신림동의 명소!

불타는 왕대포에서 고기 먹고 왔어요
















신림동회식장소 불타는 왕대포에 오랫만에 다녀왔어요

맛있어서 자주 가고파했던 신림동고깃집이지만 생각보다 자주 가기가 어려웠네요

그래도 포기하지는 않는 법이랍니다!


이번에 신림동에 간 김에 후다닥 다녀온 신림동맛집이에요

양재점도 다녀왔지만 가장 처음 방문했던 신림동점은 익숙하기까지 했는데요

이 날은 갈비를 주문했어요


저녁 시간 대라 손님들로 복작거리던 신림동회식맛집인데요

다행스럽게 자리가 있어 기다리지 않아도 되었답니다











양념되어 나오는 맛있는 신림동회식장소의 갈비~

불판 위에 두툼한 갈비를 척하고 올려주었어요

치익~하고 고기 굽는 소리부터 맛깔나더라니까요

양념갈비는 큼직하고 두툼한게 맛있어 보여요











갈비를 맛있게 한 장본인, 바로 양념인데요 부드러운 갈비에 감칠맛을 더해주었어요

덕분에 신림동회식장소에서 빼 놓을 수 없던 가루양념은 이날 뿌리지 않았네요

가루 양념은 생고기에 하는 거거든요~ 

가루 양념을 뿌려 먹을 생각을 신림동맛집에 오기 전에 했지만

결국 주문한 것은 갈비였네요 그래도 맛있어!

굳이 가루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는 갈비여서 다행이에요











구웠는데도 통통한 양념갈비!

상태도 좋고, 질도 좋은 고기를 먹으면 기분도 좋아져요

두툼하다보니까 육즙도 갈비 속에 살아 있고 덕분에 맛이 유지되어요












잘 구워진 마늘 한 점 올려주며 한 쌈 쌌어요

새콤한 쌈무도 짭짤하며 맛을 내주는 쌈장도 양념갈비와 함께 했답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싸서 입에 넣으면 입이 불룩~ 터질 것 같이 부풀어 오르지만

이렇게 먹는게 왠지 더 포만감 있고 맛있어 보여요











다시 한 점 준비했어요~ 이번에는 쌈무에만 싸서 아~

맛있는 고기를 한 가지 방법으로만 먹으면 재미 없죠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고! 신림동맛집에서 여러 방법으로 먹으며 즐긴 갈비

그 맛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고기로 입 안을 기름지게 했으니 이제는 시원하고 개운한 음식을 먹을 시간이에요

살얼음이 떠 있는 시원하고 새콤한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깨도 많이 뿌려주시고 면도 양이 많아서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신림역맛집 신림동맛집 신림동회식장소~불타는 왕대포





휘휘 섞어서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육수가 맛이 좋아서 따로 양념을 추가할 필요가 거의 없더라구요

그렇지만 각자의 입맛에 따라 조절하실 수 있으니 더 넣으셔도 문제 없답니다



이번에 찾아갔던 신림동회식장소

갈비와 물냉면을 먹고 왔는데요 역시나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기대하고 간 보람이 있는 신림동맛집이였어요



신림동맛집 가게 앞 현수막에도 돼지고기는 국산이라고 적혀있는데다가

맛이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라서 신림동에서 유명한 것 같아요

믿을 수 있는 국산돼지고기, 다들 좋아하니까요~

앞으로도 신림동맛집 불타는 왕대포 자주 갈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