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장항횟집 안면도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

 

 

 

041-673-8966

충남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 백사장 1길 111번지

 

 

 

 

 

 

 

 

 

 

 

안면도백사장항에서 놀고 점심으로 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에 다녀왔어요~

백사장항근처에 있는 횟집인데요

깨끗하고 맛있을 것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기대가 되는 온누리회타운이랍니다~~~

 

 

 

 

 

 

 

안면도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은 넓고 깨끗했어요

외관 내관 다 깨끗해서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보면 볼수록 괜찮은 백사장항횟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백사장항횟집에서 조개찜밥상을 시켜서 나온 밑반찬들이에요~

간이 쎄지 않고 단백하니 맛있어서 좋았어요

 

 

 

 

 

 

 

 

백사장항횟집에서 메인메뉴에요!

시원한 국물이 예술인 조개찜인데요

직접 잡은 싱싱한 국내산 조개를 사용한데요

 

 

 

 

 

 

 

 

메뉴 개발에 얼마나 신경을 쓰신건지 백사장항횟집에서 먹는 조개찜이!!

조개가 짜지 않고 정말 쫄깃하니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조개들은 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에서 보고 즐기고 맛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조개찜이지만 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에서 나오는

조개찜은 국물이 있어서 추운 겨울철에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고요

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에서 겨울철에 잘 나가는 메뉴에요

 

 

 

 

 

 

 

 

정말이지 싱싱하고 너무 쫄깃한 조개들은

맛볼수 있는 백사장항횟집의 조개들이었어요

이런 좋은 조개들을 어디서 가지고 오는지

대단한 온누리회타운이 아닐수 없네요~~

 

 

 

 

 

 

 

 

조개찜의 조개국물이 맑고 시원한게 특징이고요

따로 구워 먹는 벌거로움이 없어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의 메뉴에요

 

 

백사장항횟집 온누리회타운 정말이지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바에요

안면도백사장항을 가신다면 꼭 들려볼만한 횟집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