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펜션~ 포항가족펜션~포항멋진펜션 씨캐슬펜션

 

어디야

 

 

포항여행의 멋진 펜션...씨캐슬펜션

 

 

 

 

 

 

 

새해 해돋이 여행으로 방문한 포항여행...

그곳에서 만난 멋진 펜션...씨캐슬 펜션 입니다~~

 

주변이 아름답고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곳이어요

 

 

 

 

 

 

 

 

 

내부도 건강에 좋은 나무 목조 건물인데 편백나무 인지 향도 좋고

조용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온통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아름다운 집이어요~~

 

 

 

 

 

 

 

 

한눈에 보이는 바다 가 너무 아름다워요

 

해돋이는 방안에서도 볼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

 

 

 

 

 

 

 

로맨틱한 분위기...ㅋㅋ

너무 멋져요...침대도 예쁘고 가구도 너무 예뻐요~

 

 

 

 

 

 

 

 

테이블과 의자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으면 환상이랍니다~~ㅋㅋ

 

 

 

 

 

 

 

 

 

주방도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전자제품들도 최신식이고 소품들도 너무 귀엽고 좋네요

 

밥해먹기도 아까울 정도여요~~ㅋㅋ완전이뻐

 

 

 

 

 

 

 

분위기 잡기 좋은 와인잔과 커피잔~

 

 

 

 

 

 

 

상델리 밑에서 분위기 좋게 촛불키고 와인한잔하면

완전 드라마의 한장면을 연출하는듯 합니다

 

밤에는 분위기가 훨~ 좋아요~~부끄

 

 

 

 

 

꺅너무 귀여워요~~

 

 

 

해돋이 보러 포항가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들수 있어 좋았답니다

포항의 멋진펜션...씨캐슬 펜션

 

 

 

씨캐슬 펜션

 

경북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진리 65-2번지
054-261-1600
011-858-7439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