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넷~아이에프콘도(IF콘도)~이용후기

 

 

이번 기념일에 어딜놀러갈까 고민하다가

정보검색신공으로 알아낸 덕산넷 할인혜택!!

여행지, 콘도나 스파같은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였는데요

가장 걱정+부담되는 여행비용을 최대한 줄이면서

여러가지 시설을 즐길수 있는 좋은 여행정보사이트였어요~

 

 

덕산넷은 여러가지 여행혜택이 있지만

저희는 파라다이스도고온천 , if콘도 이용!

도고온천역과 가까운 콘도라 이동하기도 편했고

콘도안에 레스토랑, 카페, 조식, 바베큐등 시설이 잘 마련되어있어

묵는동안 불편함이 없었어요.

 

 

꽤 고급스러운 내부.

 

 

아이에프콘도 조식서비스.

단촐하게 한식과 빵으로 준비되어있어요

마늘빵 식빵 크로와상 쨈 버터 감자튀김 커피 쥬스

한식으로는 북어국, 김치, 미역줄거리, 스프, 불고기 등이었지요~

 

 

바삭바삭 마늘빵 고소해요~

 

 

불고기도 꽤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역시 한국사람이라면 밥을먹어야겟죠

전날 술을 먹었던 터라 북어국국물이 아주 시원하게 들어가더라구요~

 

 

덕산넷에서 알아본 콘도~

이것도 포함 가격으로 예약할수 있지만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수도 있는

바베큐재료에요~

3인상의 바베큐  삼겹살, 목살, 항정상등이 있구요

사이드로 새우, 버섯, 양파, 떡등이 있어요

 

상추쌈장, 야채, 김치등은 셀프바에서 가져다먹을수 있었어요.

 

 

상냥한 직원분이 센스있게 신나는 음악을 틀어줘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바베큐파뤼~

 

 

연탄불에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분위기좋은 곳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연탄불에 구우니 더 바베큐스럽네요 ㅎㅎ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는 사람이 없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여유로운 분위기가 풍겼어요

한가롭게 스파를 즐기기 더없이 좋았던 날

따뜻한 물에 스파를하니 모든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덕산넷 덕분에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기념일을 보낸것 같아요

여느때보다 사이가 돈독했다는...ㅎㅎ

덕산넷평은 반으로 갈리는것 같은데..

저는 나름 만족스런 여행이었습니다~

 

 

덕산넷 ( 아이에프콘도 & 파라다이스스파 & 바베큐파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