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펜션  하조대펜션  양양 펜션 좋은 곳

 

에코하임펜션

 

 

양양은 역시 풍경이 너무나도 좋은 곳이에요

강원도에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 같아요~

 

 

 

 

저희들의 양양 여행은 에코하임펜션으로

결정이 되었어요

쌓인 눈도 하나의 장식이 되어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내더라구요~

어쩌면 이렇게도 멋있을수 있을까요..

 

 

 

 

너무너무 멋있는  풍경에 눈을 뗄수가 없어요

아늑한 분위기도 연출이 되면서 말이에요~

 

 

 

 

에코하임펜션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이런

스파시설인데요

밖에 나가는 것보다 스파가 더 좋더라구요~

 

 

 

 

물이 나오는 것도 예술적으로 보일수 있는

인테리어에 다시한번 놀라웠어요

색감도 멋졌구요~

스파도 너무 시원한데다 모든시설이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수건도 여유있게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많이 안챙겨와서 걱정했는데

한시름 놓았어요 ㅎㅎㅎㅎ

 

 

 

 

주받오 역시 깔끔하고 특유의인테리어로

시선을 잡게 하더라구요~

 

 

 

 

심심할때는 TV도 볼수 있어요~

모든것이 준비 되어있고 깔끔한 에코하임펜션

덕분에 우리들의 여행은 더 추억만드는데

집중할수 있었어요~

 

 

 

 

침대도 화장대도 모두 색을 맞춘것처럼

세련되어 보이면서도 아늑해보이도록

해준것 같아 너무 좋더라구요~

환영받는것 같구요~~~

 

 

 

 

멋있는 조명과 그림액자 그리고 케노피와

깔끔한 침대가 모여 멋진 침실이 되었어요~

저희집도 이러면 참 좋겠어요~~

 

 

 

 

작은 소품들도 하나하나 신경 쓰신 것 같은

그런 섬세함에 감동이 밀려오네요~

어디가면 저런 조명등을 살수 있을까요~

펜션의 분위기를 한층살려주니 효자네요 ㅎㅎ

 

 

 

 

객실밖 복도도 너무 멋지고 세련되어서 좋았어요

호텔  로비 같은 기분이 들게 하더라구요~

 

겨울여행도 역시 강원도가 최고인것 같아요 !!!

 

에코하임펜션 덕분에 추억 제대로 잘 만들게 되어서

너무너무 기쁘답니다~

 

 

 

 

 

 

에코하임펜션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상광정리 660-2
033-672-56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