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리펜션~ 워크샵전문 단체펜션~

 

 

모짜르트펜션

 

 

 

어느새 봄기운이 돋네요...낮에만..ㅋㅋ

낮에 햇빛이 너무 좋은거 있죠~~..ㅜㅜ

 

 

이번에 신년 워크샵 장소 섭외하러 직원들과 대성리 모짜르트 펜션 다녀왔답니다...

대성리는 서울하고 가깝고 또 학교때 추억도 많은곳이라

워크샵 장소로는딱 좋은곳 같아요...ㅋㅋ

 

어디야→   대성리  모짜르트 펜션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대성리역에서 얼마 가지 않아 물이 흐르고 산이 보이며 공기도 너무 좋은곳에

위치해 있고 왠만한 시설들이 다 갖추어져 너무 좋은곳이어요

 

넓은 공간도 좋고 조용해서 업무상 워크샵 하기에도 좋은곳

친목을 도모하기 하기도 좋은곳... 모짜르트펜션 입니다~

 

 

 

 

 

 

 

 

 

우리 직원들과 함께 워크샵 진행할만한 객실...

와우~~ 넓은공간이 맘에 들었고

햇빛이 한눈에 들어와 편한 공간연출이 가능했어요...

 

거실의 피아노를 보니 어릴적 생각이 나는 추억어린 방이네요

 

 

 

 

 

 

 

 

푹씬한 쇼파에서 햇빛을 맞으니 슬슬 졸음이 올정도로 포근했어요...

너무 조용해서 좋네요...

 

마당의 잔디밭에서 족구며 게임을 해도 좋을듯 하고

산책을 하면서 자기만의 생각에 잠겨도 좋겠는데요...

 

 

 

 

 

 

 

 

 

복층형으로 현관에 들어서면  거실있고

일층에 방 2개나 있고

이층에도 방이 두개 있고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서 좋네요~

 

 

 

 

 

 

 

 

 

냉장고 벽면에 다양한 케릭터가 재미있어요...

모두 다녀간 사람들이 손때묻은 추억일수도 있고

주인 아저씨의 취미일수도 있는데

하나하나 만지며 보니 재미있네요~~

 

 

 

 

 

 

 

 

 

2층 딱 올라오니 난간의 이녀석이 젤 먼저 반기네요

 

2층 계단에도 다양한 케릭터 인형들이 많네요

아마도 주인아저씨의 취미인게 맞는거 같아요

 

아주 귀엽고 재미있어요

 

 

 

 

 

 

 

 

2층 난간앞에 쇼파에 앉아 있으니 넘 귀엽고 재미있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볼거리를 제공하네요

 

높은데서 바라보는 외부 경관도 아주 좋아요

 

 

 

 

 

 

 

 

각 방마다 침구들도 다양하게 잘 준비되어 있어

불편하지는 않겠어요~

 

 

 

 

 

 

 

 

노래방 기기도 준비되어 있어 회의 끝나고 식사마치고

다같이 노래하며 흥겹게 놀수 있는 공간연출 가능하겠는데요...

 

추천받고 오기는 했는데 이곳에서 워크샵 하면 우리 직원들도

열씸히 일하는 계기가 될듯 하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에너지 충전해서 돌아가렵니다~

 

 

 

모짜르트펜션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430-11

031-585-7055

 

 http://www.tourup.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