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포스타노펜션에 다녀왔어요.

 

www.positano.kr

 

 

 

 

 

 

직장 상사와의 관계를 견디지 못해 직장에서 나온 친구...

위로차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바람 좀 쐬자며 속초로 여행을 갔었어요.

 

일이 어찌되었든 안좋은 일은 훌훌 털어버리고 시작하는 것이 본인에게도

좋은것을 아니까 더이상의 이야기는 꺼내지않고 10대로 돌아간것처럼

그렇게 편하게 즐겁게 놀다가 돌아왔답니다.

 

 

 

 

 

 

 

속초로 여행을 가니까 바다도 봐야겠고 펜션도 잡아야겠는데

바다와 가까운곳에 자리하고있는 펜션으로 다들 잡으라고하더라구요.

 

바다보고 1시간 동안이나 달리는 일은 저도 힘드니까

대포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있던 포스타노펜션에 예약을 하고 속초로 떠났었답니다.

 

 

 

 

 

 

 

 

 

 

푸른빛 바다를 보며 친구들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고는 차를 타고 펜션으로향했어요.

향하기 전에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저녁에 먹을 밥도 장을 봐서 갔었답니다.

 

 

대포항에서 20분밖에 안걸렸던 포스타노펜션 가까워서 참 편했어요.

운전하는 제 입장에서는 정말 고마웠던 거리였죠.

 

 

 

 

 

 

 

 

 

 

방으로 들어서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방안이 바닥도 화이트로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세련되보인다는 느낌을 받게하더라구요.

친구들과 함께하기에는 딱 크기도 적당했었던 포스타노펜션의 볼로냐방

 

 

 

 

 

 

 

 

 

 

홈시어터까지 자리했었던 쇼파 옆

올라오기 전 1층에 카페가있었는데 그 카페안에 빌릴수있었던

DVD는 홈시어터 덕분에 친구들과 영화관에 온것처럼 집중하면서 볼수있었어요.

 

오랜만에 함께하는 자리라서 정말 편했고 영화도 함께보며 대화를 나누니 정말 기쁘더라구요.

 

 

 

 

 

 

 

 

 

포스타노펜션의 볼로냐방은 오렌지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었어요.

주방에 오렌지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으니 생동감있고 상큼해보여서 식욕이 더 넘쳐나는것같았어요~

 

의자도 4개로 딱 알맞게 수를 채웠고 전자렌지 냉장고 밥통 식기들 모두 자리해있어서

불편함없이 저녁과 아침을 해먹을수있었답니다.

 

 

 

 

 

 

 

 

 

그리고 저희들이 환호했었던 스파에요.

침대 옆에 자리해있었는데 그 앞에 통유리창이 바다를 바라보게끔 되어있어서 정말 낭만적이더라구요.

거실에있는 창도 바다가 넓게 보여서 운치있는 방이였답니다.

 

밤에 저녁을 먹고 친구들과 도란도란 들어가 족욕을하면서 대화도 나누고

바다도 보면서 시간을 때우고있으니 다음날이 오는게 두려울 정도로 너무 좋았던 시간들이였어요.

 

 

 

 

 

 

 

 

 

 

 

1층 카페에 DVD와 각종 게임들 특히 브루마블이 있어서 친구들과 영화를보고

영화가 끝나자마자 시작했었던 브루마블게임에서 설겆이 당번을 정해서 저와 다른친구가 걸렸었어요.

게임을 잘하고싶은 마음은 누구나있지만 소질은 누구에게나 있지는 않는 법 ... ㅠ__ㅠ

 

 

억울했지만 못하는걸 어쩌겠어요.

설겆이하면서도 입가는 올라가있었던 저와 친구

앞으로도 꾸준히 친구들과 포스타노펜션에 찾아와

바다를 보면서 혹은 족욕을 함께하면서 청춘을 보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청호로4길 52번지
010-6813-1577
033-632-6577

 

 

 

 

 

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