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헤이리마을펜션 파주헤이리마을펜션추천 파주헤이리마을예쁜펜션 -일박이일펜션





일박이일펜션 / 1박2일펜션










복층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아기자기한 펜션!!

얼마전에 다녀온 파주헤이리마을근처에 있는 펜션 일박이일펜션이라는 곳이에요

서울에서 가까운~ 서울근교에있는 펜션인데요

정말 공기좋고!! 휴식하기 딱이었답니다

친구네 커플과 함께 파주헤이리마을에 놀러갔다

파주헤이리마을펜션인 일박이일펜션에서 그야말로 일박이일을 놀다가 왔어요~









파주헤이리마을펜션 일박이일펜션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끼리도 즐길 수있는 곳이에요

펜션 바로뒤에 육지장사???!!! 라는 사찰이 잇는데

고요~하고 경관도 좋아서... 정말로 힐링이 되는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계곡도 졸졸졸~~

날이 많이 풀려서 물소리도 시원했어요

여름에 오면 더 좋을것 가타용














햇빛을 쬐면서 차한잔 마실 수 있는 테라스!!

너무 낭만적이야~~~~

헤헤 저희는 복층형으로 예약했어요

어릴적부터 지금도! 복층에..대한...로망이..^^

그래서 펜션으로 라도 저의 바람을 대신했찌요












뿅!!

복층구조라서 이렇게 나오면 또다른 공간이~

우리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이 있는느낌이에요

파주헤이리마을펜션 일박이일~ 너무나 예쁘고 아기자기..

햇살도 따뜻해서 더욱 좋앗답니다













저희방은 별똥별인데 핑크빛 인테리어가 포인트인가봐요~

침대도 쇼파도 핑크핑크!

파주헤이리마을 펜션 일박이일펜션은 주변에 장흥유원지며,송암천문대...

게다가 산지로 둘러싸여있어서

공기가 참 맑아요~~ 아이들이랑 오면 교육으로도 좋겠다라는 생각이드네요








저녁에 먹을 바베큐준비좀 해볼까나 ㅎㅎㅎ

배고파서 컵라면 먼저 살짝 먹었어요 ㅎㅎ

고기가 메인이니까요~~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밤~ 유후~~~~


파주헤이리마을펜션 일박이일펜션에서 불타는 열정!!

불타는 바베큐!!

고기를 올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를 만끽했어요

여행오는 재미는 이런 바베큐를 먹는것도 중요해요

집에서 구워먹는거랑 맛은 천지차이지요 ㅎㅎ












맥주한잔씩 마시면서~ 

파주헤이리마을펜션 일박이일 펜션에서 좋은추억을 또하나 만들어가요!!

날씨는 점점 좋아지고~

다들 집에만 웅크려 있지말고 서울에서 가까운 이곳으로 떠나자구용!!

서울근교펜션 일박이일펜션으로 고고~~









1박2일펜션

010-2525-1392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296-3

http://www.mysanchou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