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박 서귀포가족펜션 제주게스트하우스 바다풍경펜션

 

 

 

 

 

 

 

 

 

 

 

 

제주도에 도착해

리무진을 타고 서귀포항에 내리면

바로 앞에 있는

바다풍경펜션입니다

 

 

 

 

공항에서부터 교통편이 편리해서

짐을 들고 이동하는데

번거롭지 않아서 좋아요

 

 

 

 

 

 

 

 

 

 

 

 

입구에 써있는 바다풍경~

글씨체가 우아하면서 분위기가 있어보여요

 

 

 

 

 

 

 

 

 

 

 

 

주인아주머니께서 친절히

우리가 묵을 방의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예약할때부터

퇴실할때까지 친절하시더라구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방이 보였습니다

하얀벽은 깨끗하게 유지하기도 힘들거같은데

진짜 깔끔해서 첫 인상부터 좋았어요

 

 

 

 

 

 

 

 

 

 

 

 

주방도 딱히 흠 잡을 만한것도 없고

제일 좋은건 녹이 슬어있는게 하나도 없었어요

 

 

 

 

 

 

 

 

 

 

 

 

마치 콘도를 연상시키는 테이블

요즘 펜션에는 테이블 없는데도 많던데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이 있어도 좁아보이지 않아요

 

 

 

 

 

 

 

 

 

 

 

 

화장실은 깨끗하고 평범했는데

벽에 꽃무늬 타일이

화장실을 우아하게 만들었네요

 

 

 

 

 

 

 

 

 

 

 

침대옆에 작은 창가가 있어서

아침 햇살이 들어오면

알람이 따로 필요없겠죠?

 

 

 

 

 

 

 

 

 

 

 

 

침대는 하나였지만

추가로 사용할수있도록

여분의 이불이 장롱 한 가득 있었어요

사람이 추가 되더라도

따로 달라고 하지 않아도 될거같아요

 

 

 

 

 

 

 

 

 

 

 

 

장롱안에 준비된 이불이나 베개도

깔끔하고 뽀송뽀송해서

사용할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컴퓨터도 함께 있으니까

여행 정보를 찾는데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왠지 다른데 갔으면

엄청 후회했을거 같아요

 

 

 

 

 

 

 

 

 

 

 

 

저녁은 당연히 준비해간

삼겹살을 먹었어요

왠지 여행을 가면

바베큐해먹는 시간을 제일

기다리게 되는거 같아요

 

 

 

 

 

 

 

 

 

 

 

 

불위에서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

지금도 그 고기구워지는 냄새가

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고기를 구우면서

한 쌈을 싸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그때부터는 먹는데에 집중을 했답니다

 

 

 

 

사진에는 이쁘게 나오지 않아서 올리지 못했는데

방에서 한쪽면이 통 유리로 되있어서

바닷가가 보여요

펜션이 비싸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바닷가가 보이는 방이라니!!

너무 좋았어요!!

 

 

 

 

 

 

 

 

 

바다풍경펜션

http://www.ollegiltour.com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788-10번지

064-762-8223

010-9687-21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