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펜션 속초예쁜펜션 객실내에 스파가 있는 분위기 있는 속초스파펜션

 

 

 

바쏘펜션

 

 

 

 

친구가 속초여행을 제안해 급조로 모여 속초여행을 갔어요.

예쁜 펜션을 찾다가 분위기 좋은 속초펜션을 발견!!! 정말이지 너무 이쁘고 맘에드는 객실을 가진 바쏘펜션이었어요.

 

안팍으로 모두모두 맘에드는 바쏘펜션의 인테리어 정말이지 제맘에 쏙 드는 방이었답니다.

커플끼리 오면 더욱 좋을것 같은 요방 !

우리 여행의 목적은 힐링이었기 때문에 ~~ 이번여행은 스파가 있는 스파방 프리미어로 결정 !!!

 

객실안에 스파시설이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스파방이 있는 객실이라 버블바를 구입해 갔어요 ~~~

제가 사랑하는 러쉬 버블바는 저렴하진 않지만 정말이지 기분전환하는데는 제격인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이번엔 알록달록 이쁜 도로시를 구입해서 갔답니다.

 

향기도 좋고 너무 좋았던 버블바 ~~ 스파펜션갈때는 필수같아요 ~~ ^^

 

 

 

 

 

 

 

 

 

 

 

 

 

짜잔 정말 이쁜 객실이에요 ! 하루가 언제 갔는지 모를정도로 시간이 금새 가던 속초펜션~~~

침실도 화려하고 이쁘고  침구들이 정말 깔끔하니 좋았어요.

보송보송 침대에선 잠이쿨쿨 잘온답니다. 스파까지 하고 자니 몸이 노곤노곤 제대로 힐링 여행~!!!

 

 

 

신나2

 

 

 

 

 

 

여행의 설레임으로 너무 일찍 출발한 터라 입실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ㅋㅋ

짐을 풀고 밖구경을하는데 공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살랑 살랑 봄기운이 전해지는 날씨지만  아직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가디건은 필수!!!

 

가디건 걸치고 산책겸 걸으니 너무 좋았답니다.

심어놓은 나무들과 예쁘게 꾸며진 펜션 정원이 너무 맘에들었어요.

 

 

 

 

밤에도 너무 이쁘더라는 ^^

 

 

 

 

 

 

 

 

 

펜션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하루동안이었지만 정말 정이 들정도였어요.

너무 잘챙겨주셔서 다음에도 또 오고 싶어질것 같은 정감가는 펜션 바쏘펜션~~

사장님 너무 좋아요 ^^

 

 

 

 

 

 

 

 

 

 

침실도 그렇지만 펜션 객실 내부 정말 고급스러워요!!

 

객실도 홈페이지에서 본것보다 더 넓직하고 분위기 있어요.

 

 

 

 

 

 

 

 

 

잠이 정말 솔솔 오던 보송보송한 침구들 ~

화이트컬러에 꽃송이를 매치해놓은 센스가 보여요!!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기분 좋은 침실 ~~ 침대도 좋은건가봐요, 뒤척이지 않고 쿨쿨 잘잤답니다. ㅋ

완전 숙면!!!

 

 

 

 

 

 

 

 

 

 

 

월풀도 정말 넓직해요~~ 보글보글 버블바 녹이기에 완전 제격인 바쏘펜션 월풀 스파~~~

온도를 딱 맞춰서 버블을 풀어놓으니 향기가 스멀스멀 온몸이 노곤노곤

 

 

 

 

 

 

 

 

 

모든걸 갖추어 놓은 주방이에요~

집에서 바리바리 싸와서 짐이 엄청 많았는데 냉장고가 넓어서 많이 들어가 좋았어요~~~

 

그릇도 깨끗하고 딱 필요한것만 간추려 있어서 편했답니다. ^^

펜션여행을 오면 설거지가 깨끗히 잘 안되있어서 찝찝한 경우도 있는데 뽀득뽀득 그릇이 광채가 나더라구요

 

 

 

 

 

 

 

 

 

 

 

 

 

 

넉넉하게 수건도 준비되어 있고 센스있게 비데까지 갖춰진 욕실 ~

물도 팡팡 잘나오고 따땃한 물도 팡팡 나와요 ^^

 

 

 

 

 

 

 

 

 

펜션엔 거의 컴퓨터가 없는데 컴퓨터가 있더라구요.  음악 틀어놓고 씐나게 놀기놀기 ^^

옆에는 핸드드립커피를 즐길수 있도록 해놨어요.

정말이지 사장님의 센스가 남다른 펜션이에요~~

제가 핸드드립 커피 좋아하시는건 어찌아시고... ㅋㅋㅋ ''''는 아니구 예약할때 친구가 말해놨더라구요.

예약할때 말하면 저렇게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실수 있도록 준비해 두신답니다.

 

토톨토톨 핸드밀돌아가는 소리 너무 좋아요, 올드하고 빈티지한 느낌이랄까.

커피숍에서 사먹는 커피랑은 비교안되는 너무 향이 좋은 맛난 커피  ^^

 

커피향도 좋고 제가 틀어놓은 음악과 너무 잘어울렸던 커피타임 ~

 

 

 

 

 

 

 

 

 

 

 

친절하니 요렇게 설명도 해놓으셨네요~~ 작지만 소소한 요런 것들이 감동입니다.

 

 

 

 

 

 

 

커피한잔 마시고 ~~ 속초에 왔으니 바다를 봐야죠~~ ^^

바다보러 나갔어요~~~

속초바다 아직은 바닷바람이 추워서 두꺼운 옷 챙겨입고 바다로 고고 !!

 

 

생각보다는 안추웠어요~~ 일기예보에서 많이 쌀쌀할거라 했는데 생각보다는 해가 창창해서 많이 춥지않았어요. 그래도 바람은 부니 단디 입고 가야해요 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하게 스트레스가 싸악 ~~~~ 날라가는 속초바다에요!!

정말 시원하죠!!

 

 

 

촤촤 파도소리만 들어도 온몸이 시원해지면서 정화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급조였지만 바다를 보니 정말 잘왔다니는 생각이 물씬 .. 들었답니다.

 

 

 

 

 

 

 

 

 

 

바다에 퐁당 뛰어들어 수영을 하고 싶을 만큼 맑은 바다에요!! 이리저리 찍어도 사진은 예술!

 

 

 

 

 

 

 

 

 

 

속초에 오면 항상 사람이 많던 요길 !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사진 왕창 찍었어요.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거라 너무 멋지게 잘나왔답니다.

인쇄할 예정 ㅋㅋㅋㅋ 요기는 공개불가

 

 

 

 

 

 

 

펜션에 오면 바베큐를 먹어야하지만 저번주 바베큐를 먹은터라 친구랑 회를 먹기로 했어요.

바다에 왔으니 싱싱한 회 한접시 먹고 가야한다며 속초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이동!

할머니가 아주 친절하셨던 속초해수욕장 횟집 ~

금액은 동네보다 비싸지만 바다 근처라 분위기는 정말 좋았던 요기!

 

저희는 광어를 주문!!

 

 

 

 

 

 

 

 

친구의 독특한 알콜 섭취법 !!

드링크랑 섞어먹기 ! 머리가 아플법도 한데 저렇게 먹으면 맛있다고 맨날 드링크제랑 같이 섞어마신답니다.

저날은 홍삼과 함께했네요.

저도 한잔 두잔 받아먹다보니 이젠 거의 맛들린 수준 ! ^^  나름 맛있어요.

 

친구랑 알딸딸하니 딱 좋게 먹은후 매운탕까지 흡입! 해줬어요.

 

얼큰하니 맛있었던 매운탕

 

 

 

 

 

 

 

 

 

 

 

펜션으로 돌아와 친구랑 늦은 낮잠을 때렸어요. ㅋㅋ

잠자고 일어나니 8시 ~~ 드라마 할시간 ㅋㅋㅋ 여행은 왔지만 드라마는 보는 우리는 tv족!

 

드라마 보고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보골보골 스파도 즐기고 집에서 챙겨온 안주에다가

맥주한잔 마시고 잠들었답니다.

 

 

 

 

다음날 아침에 짜짠!!!

이런 조식이!!! 펜션에서의 아침은 거의 라면으로 해결했었는데

요런 깔끔하고 프뤠시한 조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상큼한 쥬스에 딱 제가 좋아하는 계란 후라이 ~

정말 맘에들었어요.

 

 

 

 

 

 

 

 

 

 

 

 

스프도 너무 맛있고 샐러드는 싱싱싱싱!!!

아삭아삭 샐러드 맛있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친구랑 하루만 더 있다 가고싶다고 아쉬워 했던 속초펜션 바쏘!!

5월즈음에 다시 예약해서 오기로 약속했어요!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근처에 바다가 있고 산도 있는 바쏘펜션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제대로 휴식하고 가는 기분 ^^

다음에 올때는 바베큐를 즐기기로 했답니다.

 

http://www.basso.in/

 

 


강원도 속초시 도문동 1482-1번지
010-3687-50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