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카페 버블티 맛집 공차 역삼점

 

 

 

 

공차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버블티로 입소문이 자자한 역삼동카페 공차!!

오후에는 꽤 어릅다운 요즘 날씨!!

시원한 버블티 한잔으로 더위를 식히기 좋더라구요

 

 

 

공차는 체인점으로 요즘 인기라고 하는데~~

입맛별로 취향별로 토핑해 먹을수도 잇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버블티전문 카페로 버블티와 함께 쥬스와 차를 즐길 수 있는 공차!!

매장분위기도 깔끔하고 분위기잇더라구요.

 

 

 

 

 

 

 

+ GONG CHA - tea,coffee,juice

 

 

 

 

 

 

 

 

역삼동근처 카페를 찾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더워서 그런지 유난히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희가 간날은 페이스북행사로

음료를 하나 더 서비스로 마실수 잇엇는데

아직도 행사가 진행중인지는 모르겟네요...ㅋㅋ

 

 

 

암튼 하나 공짜로 먹어서 왠지 횡제한 기분...ㅋㅋ

공짜라면 더 맛잇는거 같아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이날 주문한 음료는 타로밀크티와 망고스무디, 하우스스페셜얼그레이

그레이프 푸르트 그린티였어요

 

 

 

카페에 가면 거의 통일해서 주문하는편인데

이날 갓던 공차는 메뉴도 다양하고

일반 카페에서 맛보기 힘든 음료들이 많이 잇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잇더라구요

 

 

 

 

 

 

 

 

 

음료를 주문할때 토핑도 가능하고

얼음이나 당도도 조절이 가능해서 딱 내입맛에 맞는

나만의 음료를 주문해먹을수도 잇다죠~~

 

 

 

토핑으로는 펄(타피오카)500원,화이트펄700원,허브젤리600원,
아이유젤리600원,알로에600원 등이 있는데요

음료와 같이 먹는 쫄깃한 젤리와 펄이 넘 좋더라구요~~ㅋㅋ

 

 

요즘 얼음을 꽉꽉 채워주는 카페가 많은데

그게 싫다면

얼음의 양도 조절 가능해요~~

 

 

 

 

 

 

 

 

 

버블티의 대명사!!

 

 

타로밀크티

 

 

 

 

타로맛 버블티

버블이 아래에 많이도 깔려잇네요 ㅎㅎ

타로밀크티는 달달하면서 시원한맛이 좋은것 같아요

처음에 밀크티는 맹맹한 맛이라서 잘 안먹엇는데

먹을수록 밀크티의 매력에 빠지더라구요

특히 공차에서 먹엇던 밀크티 !! 시원달달하니

제대로 엿음!

 

 

 

 

 

 

 

 

찍겟다며 용썻는데 결국 ㅋㅋ흔들흔들~~

 

 

 

 

 

 

하우스 스페셜얼그레이티

 

 

 

 

 

 

 

 

위에 밀크폼이 올라가 잇는 하우스스페셜 얼그레이~

약간 카푸치노 같은느낌이네요?

약간 진하면서 부드러운 느낌!!

거품이 풍성하게올라와 잇어서 더 부드럽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밀크폼은 달기보단 약간 쌉살한 맛이 나는데요

차향과 거품이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주문한 음료들은 다 맛보진 못햇지만

일반적인 카페에서 먹던거와는 확실히 더 재료도 알차게 들어가고

맛난것 같아요.

가벼운 맛이 아닌 무겁고 풍성한 느낌의 음료들!!

식후에 시원고 건강하게 한잔하기 좋은 카페인것 같습니다!

 

 

 

 

 

공차(GONG CHA) 역삼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4-17번지
02-6326-40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