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해물찜 맛집 팔탄면맛집 연평도

 

 

 

 

연평도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에 위치한 해물찜 맛집 !! 연평도에요~

연평도는 율암온천이나 하피랜드온천과 가까운곳에 위치한 맛집이라

온천을 즐기고 나서 가족들과 매콤한 해물요리로 든든히 식사를 하기 좋은곳이죠

땀을 쫙 빼고 나면 생각나는 매운 음식!!

한국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이 가득한곳 판탄면맛집 연평도랍니다.

 

 

 

 

<화성 맛집 / 해물찜 맛집 / 팔탄면맛집 연평도 꽃게,아구,낙지 전문점>

 

 

 

 

 

 

 

 

연평도는 화성 해물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이날 쭈꾸미 철판볶음을 주문해 먹었어요

 

 

 

말그대로 철판에 쭈꾸미를 볶아 먹는건데

매콤한 양념에 입안에 군침이 가득 고이더라구요 ㅎㅎㅎ

얼마만에 먹어보는 매콤한 음식인지~~

더울때일수록 이상하게 매운게 땡기는것 같아요.

 

 

 

 

 

 

 

 

 

 

쭈꾸미 철판볶음을 주문하면 기본찬도 꽤 잘 나오는데요

볶아질동안 반찬이랑 밥한공기도 거뜬히 먹을수 잇을것 같아요

(전 메인을 먹기위해 최대한 자제햇답니다..ㅋㅋ)

 

 

 

 

 

 

 

 

 

쭈꾸미 철판볶음은 인원수당 새우가 한마리씩 서비스로 나온다고 해요

덤으로 먹는 새우!!

 

 

오동통한게 넘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불판에 불을 올려 푸짐한 쭈꾸미볶음을 볶기 시작!!

정말 양이 푸짐했어요.

여럿이 먹기 좋고, 나중에 밥을 비벼먹는것도 별미더라구요

한끼는 든든히 책임질수잇는 메뉴인듯!!ㅋㅋ

 

 

 

 

 

 

 

 

연평도의 쭈꾸미 철판 볶음!!ㅋㅋㅋ

 맵기만한 쭈꾸미 철판볶음과 달리 맛있게 매워서 계속 먹고 싶어져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주문전 말씀하시면

좀 덜 맵게 조절도 가능하다고 해요~~

전 기본으로 나오는 정도가 딱 적당했어요!!

 

 

 

 

 

 

 

 

양념이 자작자작해서 졸아도 타지 않고 나중에 양념에 비벼먹기도 좋더라구요

야채와 같이 들어잇는 쭈꾸미도 가득!!

쭈꾸미도 비싸다고 하는데

여긴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는듯 해요.ㅋㅋ

 

 

 

중독성 있게 매콤한 맛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요즘엔 느끼한 음식만 먹어왓는데

오랫만에 매콤한 음식이 들어가니

속이 개운해지는 기분..ㅋㅋ

역시 우리나라사람들이라면 매운음식을 먹어줘야하나봐요 ㅎㅎ

 

 

 

 

 

 

 

 

 

야들거리면서 쫄깃한 쭈꾸미

그냥먹어도 맛잇지만, 상추나 김에 날치알을 올려 먹으면

두배로 맛잇어요!!ㅋㅋ

 

쭈꾸미가 신선하고 통통해서 씹는맛도 좋더라구요 ㅎㅎ

 

 

 

 

 

 

 

 

 

 

쭈꾸미를 어느정도 먹으면 볶음밥을 볶아먹습니다~~

매운 양념이 들어가면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밥

잘게 다진 야채들과 날치알을 넣고 밥한공기 넣어 볶고 볶고~~

쭈꾸미 철판 볶음만큼이나 기대되는 비주얼!!ㅋㅋ

ㅋㅋㅋ넘 먹음직~스러워요 ㅠㅠ

 

 

 

 

 

 

 

 

저희는 먹을만큼만 양껏 넣어 볶아줬어요~~ㅋㅋ

 

 

 

 

 

 


 

매콤매콤~~ ㅋㅋ

 

쭈꾸미볶음보단 약간 고소한 느낌의 매콤함!!

진짜 입맛없을때 이거 먹으면 딱일것 같아여!!

볶음밥을 먹기 위해 철판 볶음을 주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이건 배불러도 꼭 먹어야할 코스입니다...ㅋㅋ

넘넘 배불리 맛잇게 먹엇던 메뉴~~

근처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연평도

031-366-2528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구장리 113-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