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역 맛집 양재동 고깃집 추천 불타는왕대포

 

 

 

 

 

불타는왕대포 양재점

 

 

 

 

 

 

 

 

 

 

얼마전 양재동에 가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1차는 무조건 고깃집인것 같네요...ㅋㅋ

언제나 그렇듯 양재역에서 만나자마자 친구가 아는 고깃집으로 고고씽~

 

 

 

저녁늦게 만난날이라 어찌나 배가고프던지,

원래 고기를 좋아하지만 이날은 더더욱 맛잇게 느껴지던날이었어요

사실 불타는왕대포는 겨울쯤 한번 들렀던 맛집이었는데

도착하고 나니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고깃집이 워낙 많고 여러군데를 다니다보니 이름만 들어서는 가물가물하다는...ㅋㅋ

 

 

 

 

 

 

 

 

 

암튼 왠지모를 반가움에 와봤다며 아무도 듣지 않는 자랑을 해대고

바로 고기를 주문을 했어요~ㅋㅋ

제가 여길 기억하는 이유가 !! 하나잇죠

여긴 고기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우삼겹이나 차돌박이가 나오거든요

 

 

 

 

 

 

 

 

 

고기를 주문하면 굽는동안 먼저 구워먹을 얇은 고기가 서비스로

나오는건데요

두툼하거나, 생고기를 주문햇을때 서비스로 나와서

저희처럼 배고픔에 굶주려잇거나

안주거리가 필요할때 더없이 좋은 서비스가 되어줘요~~ 유후!!

 

 

 

 

 

 

 

 

 

 

이날 저희는 안창살을 주문하고 서비스로 나온 차돌박이도 구워먹엇는데요

안창살은 정말 오랫만에 먹어보는건데

생고기 상태가 정말 신선해보이더라구요

마블링도 뚜렷하고~~

빛깔이 정말 신선하고 굽는 내내 육즙은 살아있더라구요 ㅎㅎ

 

 

 

 

 

 

 

 

 

야들야들 부드러운 육질이 어찌나 맛잇던지!!

고기도 느끼하지 않고~~

같이 찍어먹은 가루양념과 벌꿀소스도 넘넘 맛잇엇어요.

 

 

 

 

 

 

 

 

불타는왕대포는 다른 고깃집과 다른 서비스와

고기를 찍어먹고 뿌려먹는 소스로도 유명한데

몸에도 좋고 고기와도 잘어울리는 가루양념과 소스가 넘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 고깃집에 널리 널리 퍼졋으면 좋겟지만..

요건 이집만의 비법 소스겟죠?ㅠㅠ

암튼 이날 뻔한 고깃집 코스엿지만 맛 만큼은 뻔하지 않아서

술은 뒤로 하고 배를 채우느라 정신이 없엇다죠!!

 

 

같이모인 친구들도 칭찬의 칭찬을 거듭하더라구요 ㅎㅎ

 

 

 

 

 

 

 

 

안창살을 다 구워먹고 나서는 갈비를 추가로 주문해먹었는데요

달짝 지근한 양념이 베어잇는 부드러운 갈비살!!

안창살과는 또다른 매력ㅋㅋㅋ

안주로도 넘 좋았어요

 

 

 

 

 

 

 

 

아쉽게도 양념된 고기에는 서비스가 안나오지만

이미 배를 어느정도 채워논지라

갈비는 안주거리삼아 먹었답니다.

 

 

 

 

 

 

 

 

배불리 먹고도 가격도 얼마나오지 않아서

저렴한 가격에 든든히 1차를 할수 잇엇어요

보통 1차부터 술로 달리는데 이날은 속을 달래놓고 먹어서

담날 가뿐하더라구요 ㅎㅎㅎ

 

 

 

넘넘 즐거웠던 친구들과의 만남!!

앞으로 양재동에 가면 무조건 1차코스로 찜 해두었답니다.

 

 

 

 

 

 

 

 

불타는왕대포 양재

02 576-4997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