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동고기집 원주삼겹살맛집 명륜동회식장소

 

 

 

 

돈앤탄

 

 

 

 

 

 

 

 

 

 

 

 

1박2일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다는

돈앤탄!!!

 

 

 

근데 전 아직 모르고있었는데

자주간다는 친구가

단골집이라면서 데려갔어요 ㅋㅋ

 

 

 

 

 

 

 

 

 

 

 

 

오랫만에 보는 연탄!!!!

연탄불로 고기를 구우면

맛있다던데

한번도 못먹어봐서 궁금했는데

강원도까지 와서야

그 맛을 알게됬어요!!!

 

 

 

맛있기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우선 멸치젓갈소스를 끓인데요!!!

멸치젓갈부터 신기한데

고기보다 먼저

연탄 위에 올라가서

끓여지니 모든게 신기해요 ㅋㅋ

 

 

 

 

 

 

 

 

 

 

 

 

완전 바글바글 끓어오르는게

마치 이 모습은 된장찌개 같기도 해요 ㅋㅋ

 

 

 

이 맛이 엄청 궁금한데

이것만 먹으면 좀 짜다고 해서

얼마나 열심히 참았는지 몰라요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크고

두꺼운 고기를!!!

 

 

 

 

 

 

 

 

 

 

 

 

이렇게 초벌로 구워서 나와요!!!

 

 

 

 

 

 

 

 

 

 

 

 

한번 초벌로 구워서 나오니까

두꺼운 고기라고 해도

생각보다 쉽게 익더라구요!!!

아마 익는데 오래걸렸다면

손님이 줄어들었겠죠??

 

 

 

 

 

 

 

 

 

 

 

 

익은 고기는 결국 참지못하고

바로 집어서 먹었어요!!!!

친구가 멸치젓갈소스에 찍어먹으라고 하는데

내가 배고파 죽겠는데

그런게 무슨상관이냐며

바로 먹었죠 ㅋㅋ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고기만 먹었는데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기에는 역시 술한잔이 있어야죠 ㅋㅋ

 

 

 

돈앤탄 고기는 제주산근고기라서 그런지

소주도 제주도소주네요!!!

신기해요~

왠지 제주도에 와있는

기분이랄까??

 

 

 

 

 

 

 

 

 

 

 

 

이건 김치묵이에요!!!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묵은 물컹물컹해서 평소에 잘 안먹는데

신기하니까 한입만 먹기로했어요!!!

 

 

 

 

 

 

 

 

 

 

 

 

근데 엄청 시원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시원해서 그런지 몰라도

묵도 탱글탱글하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준달까?

 

 

 

고기를 먹고 냉면을 먹는 느낌이랑

조금 비슷해요!!!

 

 

 

 

 

 

 

 

 

 

 

 

멸치젓갈소스예요~

아까와는 아예 모습이 다르죠?

아마 이 모습만 봤다면

아까 그 멸치젓갈소스와 같은거라고

상상도 못할거 같아요!!!

 

 

 

 

 

 

 

 

 

 

 

 

정신차리고 멸치젓갈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답니다

아까는 뭣도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왜 친구가 찍어먹으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진한맛에~

고기랑 은근히 어울리는게

별미더라구요!!!!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생마늘을 못먹는 친구를 위해

친절히 생마늘을 넣어서

쌈을 싸서 줬어요 ㅋㅋ

처음에는 왠일이냐며 먹더니

결국은 화내더라구요 ㅋㅋ

 

 

 

 

 

 

 

 

 

 

 

마지막은

밥 한공기 더 시켜서

불판위에서 바글바글끓는

된장찌개로 마무리했어요!!!

 

 

 

아까 김치묵을 먹어서 그런지

냉면 생각도 없고

밥 한그릇 뚝딱 해치우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돈앤탄

 

강원도 원주시 명륜동 833-5

033-762-59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