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맛집 노량진횟집 땅끝마을

 

 

 

 

땅끝마을

 

 

 

 

 

 

 

얼마전에 다녀온 노량진수산시장!!

날씨가 좋아지니 동네를 벗어나 

여기저기 맛집에 다녀오는 재미가 있네요~

노량진수산시장은 겨울에 다녀온 이후로

처음인것 같네요~

 

 

 

 

 

 

겨울에 갔을때도 노량진수산시장맛집인 땅끝마을에서

싱싱한 활어회를 저렴한가격에

푸짐히 먹었었는데..

주말에 친구에게 땅끝마을 소개를 해주다가

급 땡겨 지하철을 타고 노량진으로 !!

 

 

 

 

 

 

친구와 저는 급히 친구들 몇몇에게 연락해

노량진역에서 만나기로했어요~

친구들이나 저나 모두들 회 킬러이기 때문에!!

급히 연락했지만, 약속시간에 맞춰 다 나와있더라구요 ㅎㅎ

 

 

 

 

 

 

노량진수산시장맛집 땅끝마을은 노량진역에서도 멀지 않기 때문에

아이스커피를 하나씩 마시며

느긋느긋 걸어갔답니다~

 

 

 

 

 

 

조금 이른시간에 만난지라, 수산시장내가 살짝 한산하더라구요

수산시장이라면 아무래도 북적북적하는맛인데..ㅋㅋ

그래도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하지 않으니 좋더라구요~

 

 

 

 

 

고급 45호!

 

땅끝마을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노량진횟집은 형제두분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오랜시간동안 수산시장내에서 장사해오셔서 그런지

활어회에 대해 전문가!!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만 사용해도 좋지만~

요즘 온도가 확 높아져 수족관 관리나, 온도조절도 중요한것 같은데요

노량진횟집에서는 각 수족관마다 온도계가 설치되어

항상 12도에 맞춰지도록 유지해 주신다고 해요

 

 

노량진수산시장맛집 노량진횟집 추천 땅끝마을에서... 

 

 

 

 

 

철저한 관리로 한번도 비브리오균이 나오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만하면 안심하고 맘껏 활어회를 맛볼수 있겠죠?

 

 

 

 

 

 

저희는 이날 도미와 광어를 주문했어요

눈앞에서 바로 회를 골라주시고, 자연산 광어와 도미를

바로 떠주시니, 그 신선함이 생생하게 보여지더라구요~

 

 

 

 

 

 

자연산 광어를 떠주시면서 자연산과 양식을 구분하는 방법도

친철하게 알려주셔서~ 앞으로 회를 먹을때 참고해야겠다 싶더라구요ㅎㅎㅎ

 

 

 

 

 

 

 

 

큼직한 도미는 회를 뜬 다음 뜨거운물을 껍집에 부었다가

얼음물에 담궈나오는데요

회를 다 먹을때까지 그 신선함을 느낄수 있는 방법이라고 해요~

 

 

 

 

 

도미가 얼마나 크던지..ㅋㅋ

두툼하게 떠지는 횟감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두툼하게 썰어져 나와서 쌈에 싸먹어도 회맛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

양이 워낙 많아서 많이 남길줄 알았는데..

회가 워낙 신선하니~~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살짝 남은 회는 나중에 나오는 매운탕에 넣어 데쳐먹어도 맛있어요~~^^

 

 

 

 

 

 

 

  


자연산광어는 결따라 회를떠야 맛이 좋기 때문에 결따라 회를 떠주세요~

회가 워낙 크니, 제가 좋아하는 지느러미살도 푸짐히 나오더라구요

꼬돌꼬돌, 고소하게 씹히는 광어지느러미!

넘 맛있어요~~

 

 

 

 

 

 

 

 

도미와 광어를 떠주시고,

저희는 수산회관에 자리를 잡고 먹기 시작합니당~~

 

 

 

 

 

 

 

노량진횟집에서 회를 떠다가 3000원의 자리세를 내고

회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니~~

모임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는것 같아요

 

 

 

 

 

초밥도 서비스로 몇개 올라와 있구요~~

 

 

 

 

 

회와 같이 먹기 좋은 락교도 푸짐하게 올려주셔서 좋았어요.ㅋㅋ

배달로 주문했을때에도 서비스로 초밥이 나가는거 같던데..나중에

한번 집으로 배달해 먹어봐야겟네요~

 

 

집들이할때나 가족끼리 행사가 있을때 주문해 먹음 넘 좋을듯..!!

 

 

 

 

 


이렇게 먹으면 횟집에서 가격 꽤나 나올텐데~

이날은 부담없이 회를 맘껏 먹엇던것 같네요 ~~ㅎㅎ

싱싱한 횟감에 술맛도 달달하니

넘 기분좋은 술자리 였던것 같네요~

 

 

 

 

 

톡쏘는 소+사이다 한잔!

 

 

소주 한두병 비워가니,,

슬슬 수산시장내에 손님들도 가득차로

북적거리는 분위기에 왠지 정감가는 분위기~~

 

 

 

 

 

포장도 가능하고, 서울지역엔 퀵으로 배달도 가능하고

경기지역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노량진수산시장까지 안오더라도

수산시장의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수 있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엔 5000원 할인으로 매운탕도 맛볼수 있었는데요

칼칼하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개운하면서 시원하 국물맛이 넘 좋더라구요

수제비도 바로 떠주시고~~

생선살이 푸짐히 들어있어 마지막에 식사하기 좋은 서비스였어요.

 

 

 

 

 

 

 

노량진 땅끝마을

02-815-7337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노량진 수산시장 13-8 고급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