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민어 맛집 노량진수산시장횟집

 

노량진 땅끝마을

 

 

 

 

 

 

 

 

 

 

 

 

 

회가 없었다면

얼마나 슬펐을까요?

요즘 자꾸 주위에서 회를 먹었다는 얘기가 많아서

회를 먹고온지 얼마안되도

자꾸 먹고싶어지는 바람에

노량진수산시장을 찾았어요

 

이제는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입구출구 그리고 땅끝마을은

진짜 잘 찾아요!!!

 

 

 

 

 

 

 

 

 

 

 

 

 

 

많은 손님이 계셔서

회를 떠주시느라 바쁜 사장님!!!!

 

 

 

 

 

 

 

 

 

 

 

 

뭘 먹을까 고민하니까

사장님이 생선을 이것저것 보여주셧어요

 

사장님~ 오늘은 뭐가 좋아요?

요즘 뭐가 맛있어요? 를 물으니

1초도 생각안하고

오늘은 민어가 좋다고 하셧어요

 

우리는 사장님을 믿으니까

민어를 주문햇어요

생각해보니 민어는 한번도 안 먹어본거 같아요...

뭐 기억이 안나는걸수도 있지만...

 

 

 

 

 

 

 

 

 

 

 

 

 

 

사장님이 회를 뜨는동안

옆에서 전 계속 이건 뭐냐고 물었어요

그래서 명칭을 다 파악했쬬!!!

 

우선 이건!!!

껍질이예요~~~~~

 

 

 

 

 

 

 

 

 

 

 

 

 

이건 민어 부레!!!!!

 

제 입맛에는 이게 딱 맞더라구요!!!

 

 

 

 

 

 

 

 

 

 

 

 

 

 

민어가 이렇게 맛있는거란걸

왜 여태껏 모르고 살았을까요???

 

 

 

 

 

 

 

 

 

 

 

 

 

 

이렇게 회를 떠놓으니

그냥 막 입에서 녹아요!!!

아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당분간 민어의 늪에서

나올수가없겠어요

 

 

 

 

 

 

 

 

 

 

 

 

 

민어를 추천해주신 사장님께

완전 감사드려요

 

양도 완전 많고

싱싱하고

굳이 바다를 갈 필요가 없다니까요!!!

그냥 노량진수산시장

땅끝마을만 알면 끝이예요!!

 

 

 

 

 

 

 

 

 

 

 

 

 

 

 

이렇게 가득 찬 접시!!!!!

이렇게 보고있다가

도대체 뭘 부터 먹어야 맛있을까 싶은데

그 중에 가장 눈에 들어온건

 

 

 

 

 

 

 

 

 

 

 

 

 

이 민어 뱃살!!!!!!

아!!! 이건 말로 설명 못해요

그냥 딱 먹어봐야 알수있답니다

 

그냥 입에서~ 아~

뭐라고 설명을 할수가 없네요~~

 

 

 

 

 

 

 

 

 

 

 

 

땅끝마을이 있어

오늘도 여기저기

회를 먹었다고 엄청 자랑할수 있어요

 

언제나 번창하세요

제가 계속 갈수있도록!!!!!

 

 

 

 

 

 

 

 

 

 

 

 

 

 

 

노량진수산시장 땅끝마을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13-8 노량진수산시장 고급 45

02-815-733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