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역호프집] 대학로단체모임장소로 추천

 

 

개강시즌이 되면 바빠지는 혜화역호프집 BBQ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2차로 맥주한잔 하거나, 간단히 치맥하기 좋은 혜화역호프집인데요

보통 BBQ치킨이라하면 배달전문치킨집을 떠올리는데

혜화역에 있는 호프집은 치킨을 전문으로 하는 술집이에요

여러 닭요리의 메뉴가 있어 치킨을 좋아하는 저에겐 둘도없는 맛집이랍니다

 

 

 

 

 

 

★대학로단체모임장소 혜화역호프집 혜화역단체모임장소

 

 BBQ참숯바베큐치킨 대학로점

서울시 종로구 명륜동4가 16-1 1층
02-747-9288

 

 

이날 혜화역호프집에서 주문한 메뉴는 야끼바베큐치킨이에요

야끼우동면이들어있는 치킨..조금 생소한 메뉴지만

혜화역호프집의 인기메뉴라고 추천받은 치킨이었어요

 

 

 

 

양념이 베어있는 치킨과 야끼우동면이 같이 나오는 치킨

상상이 안갔지만 생각보단 비쥬얼이 훌륭했어요

사진으로 봐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반지르르한 면발과 양념이 베어있는 바삭한 치킨

왠지 보기만해도 맛이 느껴지네요.

 

 

 

 

먹음직스러운 혜화역호프집의 안주 " 야끼바베큐 "

양념도 넘 맛있고 우동면도 탱글탱글하니 먹기좋더라구요

넉넉하게 들어있는 우동면발이 한끼떼우기에도 손색없는 메뉴인것 같아요

치킨이지만 소주안주로도, 맥주안주도로 최고인 야끼바베큐에요

 

 

부드러운 닭고기와 달짝지근한 양념~

위에 깨까지 뿌려져 있어 고소함도 있는것 같아요

밑에 깔려있는 파프리카와도 넘 잘어울려요

 

 

 

 

 

혜화역호프집을 오는 또하나의 이유인 크림맥주 한잔도 빠질수 없죠

 

 

 

 

한번 먹어보곤 계속 크림맥주 타령하고 다니거든요

목넘김이 부드러운 크림맥주라 술술들어가더라구요

 

 

이거야말로 환상의 치맥..

 

항상 먹는 치킨이 지겹다면 야끼바베큐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중독성있는맛이 뒤돌아서면 금새 생각나더라구요.

 

 

 

저도 항상 후라이드치킨이나 찜닭을 먹었는데

앞으로는 주로 이 메뉴를 주문해 먹을것 같네요

오후가 되니 슬슬 출출해지네요..

 

 

오늘 저녁에도 치맥 call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