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경포대 맛집 불타는조개횟집 + 민박가능

 

식사와 민박이 가능한곳 : 불타는조개횟집

 

 

경포대에 위치한 맛집 불타는조개횟집에서 싱싱한

모듬활어회 맛보고 왔어요.~

경포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회맛이 예술이더라구요

친구의 급 제안으로 당일치기 경포대 여행중 찾아간맛집인데요

겨울바다도 너무 예쁘고 , 맛난 음식까지 먹으니 기분전환이 제대로 되더라는...

민박도 같이 하는 맛집이라 경포대놀러가시는 분들에겐 좋은 정보가 될것 같네요.

 

★★★★★ 강릉맛집 경포대 맛집 불타는조개횟집 ★★★★★

 

 

 

 

 

 경포대 맛집 / 강릉맛집 / 조개구이+회+대게맛집

경포대 맛집 불타는조개.횟집  ★문의 : 033-644-3361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260-5번지

 

 

 

강릉 경포대 맛집은 조개구이와 회를 같이 파는 맛집이에요

조개알러지가 있는 친구 때문에 조개구이는 패스하고

스끼가 알차게 나온다는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싱싱한 해물스끼와 기본찬들이 차려지는데요

그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실속있더라구요

 

 

강릉맛집의 해물스끼로는 개불, 관자, 가리비, 새우, 전복등이 나오고

그외 반찬들과 꽃게탕 오징어통찜 초밥등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이 나와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몇일 전부터 노래를 불렀던 오징어통찜이 나오니 넘 반갑더라구여

고소하고 쫀득한 오징어 너무 맛있었어요.

 

꽃게가 들어있는 탕도 국물이 넘 시원하구

소주한잔하면서 먹기 좋았답니다

 

 

 

 

 

 

 

경포대맛집의 모듬회가 나왔어요

해물을 좋아해서 횟집은 이곳저곳 많이 다녀봤는데

경포대 맛집의 모듬회 비쥬얼 단연 돋보이네요

 

큰 접시에 다양하고 푸짐하게 담겨나오는데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

데코된 장식도 너무예쁘네요

 

 

 

 

강릉맛집의 회는 빛깔만 봐도 활어회의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제가 좋아하는 지느러미살부터 시식!

정말 꼬들거리고 입안에서 살살녹는것 같아요.

 

회가 워낙 싱싱하니 두점씩 초장에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마지막에 나오는 강릉맛집의 매운탕!!

국물이 정말 얼큰했어요..

 

 

 

 

 

생선비린내도 안나서 끓이면서 소주를 두잔씩 들이 붓는 수고도 없구요

매운탕에 들어있는 생선살도 푸짐하더라구요

스끼만 먹어도 배불렀지만 역시 밥들어갈 배는 따로 있나봐요

 

 

 

그렇게 먹고도 매운탕에 밥한공기 뚝딱했네요

얼큰하고 칼칼한 매운탕 국물이 술안주로 제격이었어요

보통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넣어먹곤 하는데

경포대 맛집 매운탕은 나오는 그대로가 시원하고 얼큰하더라구요

 

 

 

 

 

경포대를 바라보며 회를 먹으니 그 싱싱함이 두배!

정말 술이 달달하더라구요

민박도 가능한곳이라 하루 묵고 가고 싶었지만

담날 일하는 친구가 있어서 술한잔 하고 다시 서울로...

 

 

담엔 경포대맛집으로 민박예약하고 편히 쉬고 놀다오고 싶네요.

그래도 당일치기만큼 재밌는 여행은 없는듯...

아쉽게 놀고오니 더 추억에 남는것 같아요^^

 

 

 

+ Recent posts